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리브라톤, 유럽 최대 가전쇼 ‘IFA 2017(국제가전박람회)’ 참가

최종수정 2017.09.05 14:40 기사입력 2017.09.05 13:41

댓글쓰기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스피커로 눈길 자로 잡아

‘리브라톤(libratone)’

‘리브라톤(libratone)’


덴마크 프리미엄 스피커 ‘리브라톤(libratone)’이 9월 1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가전쇼 ‘IFA2017(국제가전박람회)’의 Show Stoppers에 참가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는 57회를 맞이하는 유럽 최대 가전제품 전문 박람회로 전 세계 약 2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아온다. 이번에 참가한 리브라톤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북유럽풍 디자인 스피커로 ZIPP, TOO 제품 등 다양한 음향기기를 선보였다.

리브라톤은 덴마크 브랜드로 국내 매니아층에 잘 알려져 있는 고품격 스피커이며, “허쉬(HUSH), 노이즈캔슬링(Noise cancelling)”등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음소거를 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360도 모든 방향으로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풀룸(FullRoom)”의 고성능 스펙을 자랑하며, 멀티룸 뮤직(Multi-Room Music)기능을 통해 같은 방 또는 다른 방에 있는 최대 6개의 스피커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최근 리브라톤 국내 플래그쉽 스토어 교대점 오픈으로 국내 소비자들도 오프라인 상으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매장은 리브라톤 스피커의 특성을 살리고, 매장 주변 유동인구가 많은 점을 고려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만들어 오픈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온라인 리브라톤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9월 한 달 동안 사은품 증정, SNS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리브라톤(libratone)’

‘리브라톤(libratone)’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