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페르노리카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30년 한정판인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 시장 중 한국 면세점에만 단독 출시되는 한정판으로, 스카치 위스키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존경받는 마스터 블랜더인 샌디 히슬롭이 직접 위스키 원액을 선별해 블렌딩했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제품이다.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의 품격과 가치는 바틀과 케이스에서도 드러난다. 각 바틀마다 새겨진 고유 번호와 캐스크 번호는 희소성을 한층 더하며, 가죽 케이스는 짙은 색의 나무로 마무리되어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표현한다.
화려한 금속 장식과 가죽에 새겨진 섬세한 양각 무늬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발렌타인만의 위엄과 기품을 보여준다. 기존의 발렌타인 30년과 확연히 다른 모습의 한정판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일 뿐만 아니라 감사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제격이다.
페르노리카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10월까지 인천 국제 공항에 위치한 롯데 및 신라 면세점에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의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체험관도 선보인다.
발렌타인 30년 캐스크 에디션은 한국 면세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379달러(약 43만원)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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