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 ‘랜드로바 몬타나’ㆍ여성화 ‘랜드로바 아티잔’, 리뉴얼해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금강제화 대표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는 올 가을 슈즈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 완성을 도울 남녀 캐주얼화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캐주얼화는 남성화 ‘랜드로바 몬타나’와 여성화 ‘랜드로바 아티잔’를 리뉴얼했다. 몬타나는 2014년 가을에 처음 선보인 남성용 비즈니스 캐주얼화로 매년 꾸준한 사랑을 이어온 제품이며, 아티잔은 지난 시즌에 처음 선보인 여성화로 젊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두 차례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여성화 아티잔은 프랑스어로 장인이란 네임에 걸맞게 베이직한 더비 패턴과 소프트한 자재감으로 한층 더 우수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지난 시즌에는 끈이 없는 슬립온 형태로 출시해 가벼운 발걸음을 도왔다면, 이번 시즌에는 끈을 추가해 장시간 야외활동 시 발 건강을 최대한 보호해주도록 했다. 남성화와 동일하게 3가지 단조로운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 시즌부터는 발이 편한 캐주얼화를 찾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새롭게 선보인 몬타나와 아티잔으로 올 가을 발 건강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