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있고 당당한 SEP 브랜드 이미지 부합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오쇼핑이 세계적인 배구선수 김연경을 화장품 브랜드 '셉(SEP)'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셉은 김연경 선수를 통해 25~34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층에게 '아름다운 자신감(Beautiful confidence)'이라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알리며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연경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게 되는 제품은 립스틱, 립틴트 등 총 6개 립 라인으로 제품 모두 탈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이슈성분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 관리를 위해 오메가 3, 오메가 5, 콜라겐,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슈퍼 엑스 컴플렉스™'를 첨가했다.
김수희 CJ오쇼핑 부장은 "셉의 브랜드 철학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으로부터 비롯된다'라는 것"이라며 "이를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김연경선수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