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호타이어, 여성 유방암 예방 '핑크리본 캠페인' 6년 연속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타이어 구매 고객이 5000원 기부 시 안전벨트형 또로 인형 증정

금호타이어, 여성 유방암 예방 '핑크리본 캠페인' 6년 연속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금호타이어가 여성의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는 오는 10월 13일까지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국내에서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해왔으며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구매 고객은 타이어를 구매한 뒤 5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이 인형은 안전벨트형으로 부모가 아이들의 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차량 사고 시 부상의 위험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캠페인은 타이어프로 등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실시되며 모금된 회사와 고객들의 기부금은 연말에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돼 저소득층의 유방암 예방 운동과 유방암 치료 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이다. 구입 가능한 매장과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며 "오는 10월에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주부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 인증샷 응모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