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색조 화장품 강화"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120여 품목 출시

"색조 화장품 강화"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바이올렛드림’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G생활건강이 색조 화장품 강화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신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바이올렛드림은 뷰티의 새로운 반전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메이크업에 다양성과 즐거움을 더해줄 다채로운 제품들로 반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일상의 반전을 꿈꾸는 여성들이 자신의 숨겨진 매력을 더욱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강렬하고 과감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립스틱, 립글로스, 쿠션 및 팩트,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메이크업 제품까지 약 120 종류의 품목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주력 제품은 빈틈없이 완벽한 입술선과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는 ‘립컷 루즈’로, 3가지 타입이 총 40컬러로 구성된다. 가격은 2만원대.

브랜드 뮤즈로는 배우 정려원이 발탁됐다. 바이올렛 드림은 정려원이 청순하고 깨끗함부터 중성적인 매력, 시크함과 고혹적인 분위기를 모두 가지고 있어 여성이 가지고 있는 모든 이미지를 아우르는 바이올렛 드림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 브랜드를 대표하는 뮤즈로 선정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