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8월 23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악의를 가진 사람이 다가와 시비를 걸 수 있으니 가급적 말려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48년생 사람들과 돈 거래는 가급적 피하십시오. 작은 돈이라도 맘 상할 수 있습니다.
60년생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친구와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싸움에 말려들기 쉬운 날입니다.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84년생 주변에 자신을 의식하는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거만하면 불필요한 싸움에 휘말리게 되니 속을 다스려 참고 넘어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49년생 즐기는 것은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61년생 지나치게 남에게 의지하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혼자 힘으로도 충분합니다.
73년생 지나치게 자기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을 귀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85년생 지나치게 자존심을 내세우면 재수없는 일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이미 두 사람은 비익조나 연리지처럼 세상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사이입니다.
50년생 지나친 과음을 피해야 하며 취중 발언을 삼가야 합니다.
62년생 지나친 욕심은 자신의 입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74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86년생 진척이 없는 듯 하지만 분주하게 활동하는 가운데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사이가 좋지 않았던 친구와 급격하게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51년생 진행하던 일에 진척이 없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63년생 진행하던 일이 성사되기는 조금 힘든 편입니다.
75년생 진행하던 일이 종결되어 긴장 상태가 해소될 것입니다.
87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운세 자체는 그다지 통하지 않는 때입니다. 아무리 훌륭한 재능과 실력을 가지고 있어도 세상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52년생 집안일이나 직장일 모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올리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차의 향기를 가까이 하십시오.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76년생 참고 또 참아야 밝은 내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참한 발상으로 상황이 호전될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듯 똑같은 일상이라지만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매사 안정을 기해야 합니다.
53년생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65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77년생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십시오.
89년생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열립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무엇보다 감정적인 대립이 완화될 것입니다. 오해가 풀리고 화해할 수 있습니다. 전화위복이 되겠습니다.
54년생 청탁을 하거나 어떤 교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66년생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한 활동은 금물입니다.
78년생 초조, 좌절 등을 체험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90년생 추구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감정의 대립도 원만해지는 운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고생은 하지만 결국엔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원하던 일을 비로소 시작할 수 있습니다.
55년생 추진하고자 하는 일은 아직 시기 상조이므로 한 박자 쉬어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67년생 추진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과의 관계도 원만해 질 것입니다.
79년생 충돌이 예상되지만 좋은 합의점을 찾게 될 것입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때입니다.
91년생 취미활동으로 기분 전환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이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지인의 도움이 있으니 감사한 마음을 잊으면 안 됩니다.
56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68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친구들과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일에 있어서는 장애물이 예상됩니다.
92년생 친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할 일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을 먼저 하십시요.
45년생 친구와의 사소한 말다툼으로 서먹한 사이가 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실수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57년생 친구의 도움을 받아 발전하는 운에 있습니다.
69년생 친한 사람일수록 예의를 갖춰야 하며 이미지 변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81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갑자기 지위가 상승됩니다. 그동안 열심히 해온 모습이 인정을 받게 됩니다.
46년생 타인으로부터 모함을 받거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58년생 타인의 간섭이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70년생 태풍의 눈처럼 일지 정지하지만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82년생 특별한 위치에서 명예가 주어질 수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마음이 괴롭겠습니다. 그래도 일단 참고 마음에만 두는 편이 좋습니다.
47년생 파트너와의 좋지 않은 관계가 회복될 것입니다.
59년생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71년생 편안한 사람과 마주 앉는 시간을 가지며 대화를 나누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83년생 편안함 보다는 규칙적인 생활이 오히려 더 평화롭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항상 긴장을 유지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하지만 처음부터 지나치게 긴장하다보면 쉬이 지쳐서 결국에는 끈을 놓아버릴 수 있다.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진다면 많은 걸 배울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시장에서 살지 대형할인마트에서 살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지만 아무리 비교해도 제품의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면 가격이 싼 쪽으로 발길을 돌려라. 그리고 되도록 간단한 기능만 있더라도 튼튼한 제품을 선택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어렵다고 생각하면 그 일은 더욱 힘들어진다.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고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희망을 불어넣어 주도록 해보라. 너무 깊이 생각하고, 어렵게 생각하지마라, 오히려 쉽게 생각해야 길이 보인다.


게자리(6.22~7.22)
동료들과 근처 까페에서 차라도 한잔마시며 편안하게 대화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얘기속에 숨어 있던 생각들이 모여 기발한 아이디어가 탄생하게 된다. 그러니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라.


사자자리(7.23~8.22)
지친 몸으로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면 결과는 안 좋기 마련이다. 또한 피로를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일어서기 힘들어지니 일이 진행되지 않을 때는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라.


처녀자리(8.23~9.23)
미팅에서는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게 남기 마련이다. 의욕적이고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마음속에 깊이 여운을 남겨 두면 다음 만남을 약속받기도 쉬워질 것이니 예의를 잃지 마시고 호감을 얻어 놓아라.


천칭자리(9.24~10.22)
당신에게 맡겨진 일은 자신의 생각으로는 절대 풀지 못할 것처럼 보이지만 충분히 해낼수 있는 일이다. 두려운 마음을 버리고 자신감을 갖고 일을 풀어가도록 해라. 능력은 어려울때 더욱 빛을 낸다.


전갈자리(10.23~11.22)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을 안고 있는 상황이다. 위험한 요소가 당신을 노리고 있어 불안함이 가중되는 상황이니 문제를 순서대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서둘러서 문제를 키우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덕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따르도록 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추진력을 가지고 일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도 중요하다. 강인한 모습을 보여줘 당신에 대한 주위의 인식을 바꾸도록 해라.


염소자리(12.25~1.19)
바쁘게 생활하다 보니 여러 즐거운 일을 잊고 살수 밖에 없다. 잃어가는 여유를 되찾아오기 위해서라도 근처에 있는 만남의 광장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라.


물병자리(1.20~2.18)
자신이 선택해서 가는 길을 의심하지 마라. 스스로를 못믿는다면 결국 소극적으로 변하게 되어 발전할 기운을 잃어버리고 만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작은 행복 하나에도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은 저절로 행운이 따라오게 마련이다. 기쁨과 즐거움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눠줘라. 어려움은 나눌수록 작아지고 행복은 나눌수록 커진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