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미더머니6' 주노플로, '금수저설' 알고보니 '의대출신·CEO 후계자?'

최종수정 2017.08.20 03:00 기사입력 2017.08.19 08:14

댓글쓰기

[사진출처=주노플로 인스타그램 캡처] 주노플로

[사진출처=주노플로 인스타그램 캡처] 주노플로


'쇼미더머니6'에 출연 중인 래퍼 주노플로의 이력에 대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18일 방송된 '쇼미더머니6'에서는 주노플로와 그의 할아버지가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주노플로의 할아버지는 "네가 음악한다고 했을때 처음에 반대했었다"며 "그냥 편하게 회사 일이나 하고"라고 언급해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렸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 '주노플로의 아버지가 사업을 하고 있으니 후계자 수업을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

이어 할아버지는 주노플로에게 "네가 의대 그만두고"라는 언급을 해 주노플로가 의대 출신임이 드러났다.

또 주노플로는 미국예선 때 가사에 '연세대'를 언급해 누리꾼들은 이를 두고 '주노플로가 연세대학교 출신이 아닐까'라는 추론을 던지고 있다.
주노플로는 미국 국적의 래퍼지만 부모님은 모두 한국인인 한인 교포 2세로, 주노플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모님은 LA 다운타운에서 패션 관련 일을 하신다"고 언급한바 있다. 또 그는 미국 UC 산디에고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교환학생으로 학업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