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발칙한 동거’ 지연, 오창석 향한 애교…알고보니 이유가 ‘질투’

최종수정 2017.08.19 03:05 기사입력 2017.08.18 21:42

댓글쓰기

발칙한 동거.사진=MBC

발칙한 동거.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연이 오창석을 향해 애교를 폭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지연이 오창석을 향해 질투의 애교 폭격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연은 화장기 없는 청순 민낯을 과시하며 ‘쌍브이’를 그리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연이 티비 속 걸그룹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오창석을 지켜보다 끌어 오르는 질투심(?)에 숨겨두었던 애교를 무한 방출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오창석은 “오빠!”라고 부르며 갑자기 애교 폭격을 퍼붓는 지연에게 “낮엔 안 이랬는데..”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연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오창석이 지연의 귀여운 애교에 해맑은 웃음을 짓는가 하면, 부끄러워하는 지연을 향해 그녀의 ‘쌍브이’에 대적이라도 하듯 ‘쌍엄지척’과 ‘찡끗’ 표정을 짓는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지연이 오창석에게 질투의 애교 폭격을 날리는 모습과 선남선녀 두 사람이 진정한 ‘인생셀카’ 찍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1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티잼 박현윤 기자 yoon2127@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