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빅뱅 대성, 日 솔로 투어 첫 공연 성공적 마무리…소감은?

최종수정 2017.08.14 03:06 기사입력 2017.08.13 23:40

빅뱅 대성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빅뱅 대성이 일본 솔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대성은 지난 11일 치바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에서 솔로 홀 투어 ‘D나SHOW Vol.1’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고급 레스토랑의 ‘디너쇼’를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진행돼 흥미를 더했다. 토크와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무대를 채웠다. 특히 친밀한 소통을 앞세워 대성 특유의 재치와 유머가 돋보였다.

아울러 대성은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대성은 지난 4월 현지에서 발표한 솔로 미니 앨범 ‘D-DAY’ 수록곡과 일본 인기 그룹 드림컴트루 커버 앨범 ‘The best covers of DREAMS COME TRUE 드림우타 Vol.1’의 ‘미소의 행방’ 등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대성은 “솔로 홀 투어를 시작하게 돼 감사하다. 올해가 지나면 긴 공백이 생길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은 빅뱅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투어 한 회, 한 회가 무척 소중하다. 앞으로도 이번 투어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홀 투어는 예상 관객 규모의 6배를 웃도는 35만명 이상의 티켓 신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 속에서대성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11회 공연으로 확대했고 내년 1월 하와이 공연까지 추가 확정됐다. 이번 투어의 파이널이 되는 ‘D나 SHOW Vol.1 THE FINAL in HAWAII’는 내년 1월 6~7일 이틀에 거쳐 개최될 예정이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