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잇템] 오연수-이준기, 세련된 패션 완성한 아이템 어디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배우 오연수가 계절을 앞선 럭셔리룩을 선보였다. 지난 1일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은 배우 오연수 가을/겨울 시즌 패션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캡처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오연수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은 타임리스 미모로 이목을 끌었다. 한 여름 무더위 속 FW 광고에도 더운 기색 없이 우아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촬영에 임한 오연수는 여전히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변하지 않은 타임리스 미모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선보인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오연수는 캐시미어, 앙고라 등 우아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소재,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활용해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룩을 선보였다. 캐시미어 하이넥 니트를 단독으로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하고, 풍성한 퍼가 매치된 패딩 코트로 일상 속 럭셔리 그 자체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연수가 광고 촬영을 통해 미리 선보인 아이템은 LBL 제품이다.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 일상 속 럭셔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 오연수처럼 편안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싶다면 캐시미어 하이넥 니트와 코트, 여성스러우면서도 차분한 스타일을 완성하고자 한다면 캐시미어 니트에 카디건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사진=tvN ‘크리미널 마인드' 캡처

사진=tvN ‘크리미널 마인드'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프로파일링 에이스 김현준 역으로 완벽한 액션과 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이준기. 지난 27일 방송된 크리미널 마인드에서는 이준기가 NCI 팀과 공조해 납치된 나영을 구하고, NCI요원으로 합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준기는 세련된 요원의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화이트 셔츠에 블랙 수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화이트 아웃솔이 돋보이는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프로파일링 에이스의 모습을 뽐냈다.

이준기의 패션을 완성한 하이탑 스니커즈는 캠퍼와 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99%IS-)의 캠퍼투게더 콜렉션으로 알려졌다. 블랙앤 화이트 시크한 컬러 매치와 락시크 감성이 돋보여 캐주얼룩은 물론 유니크한 패션에도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 고급스러운 레더에 시크한 메탈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에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