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슨 '타이탄폴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넥슨 '타이탄폴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넥슨이 온라인 슈팅 게임 '타이탄폴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타이탄폴 온라인은 넥슨이 엘릭트로닉아츠·리스폰엔터테이먼트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넥슨은 24시간 서버를 오픈하고, 매주 패치를 진행하는 등 실제 라이브 서비스와 유사한 환경에서 서비스 안정성과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원작에 없는 신규 파일럿과, ‘최후의 타이탄’, ‘팀 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다양한 게임모드와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프론티어 테스트’ 참여 유저와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했던 30레벨 이상의 모든 이용자는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돼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테스트 참여 인원 외에도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을 3회 이상완수하거나 ‘5세대’ 이상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9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원(1명)’과 ‘넥슨캐시 1만원(10명)’을 선물한다. 또한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에서 타이탄폴 온라인을 공식 친구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 플레이 포인트 5만원’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하는 ‘사전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