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큐브바이오, KMP코퍼레이션과 공급계약 체결…“제품 신뢰도 확보”

최종수정 2017.07.31 14:37 기사입력 2017.07.31 14:37

댓글쓰기

[팍스넷데일리 배요한 기자] 팜스웰바이오 자회사 큐브바이오가 국내 프리미엄 검진센터인 KMP코퍼레이션과 소변을 이용한 암진단 키트인 ‘퓨린대사체 분석키트’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키트는 전처리 과정없이 소변에 포함된 대사물질에 대한 관찰 만으로 각종 암의 발병유무를 약 5분만에 종류별로 확인이 가능한 큐브바이오의 자체 제작 키트다.
큐브바이오 관계자는 31일 “임상실험을 모두 완료하고 식약처 승인 만을 앞두고 있다”면서 “KMP코퍼레이션과의 공급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시장에서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는 만큼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밝혔다.

또 “관계사인 팜스웰바이오와 KMP코퍼레이션과의 계약을 통해 국내외 제약사, 종합병원, 검진기관과의 계약 체결도 임박한 상황”이라고 강조했다.

서울아산병원 박광민 교수가 대표이사로 있는 KMP코퍼레이션은 롯데월드센터에 위치하고 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의와 GE의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춘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오는 9월 개원을 앞두고 있다.
배요한 yohan.bae@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