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7월 28일 금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조용한 장소를 찾아 산책을 하거나 산림욕을 하면 마음이 깨끗해지고 정신이 맑아진 것을 느낄 것입니다.
48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어렴풋이 기억에 자리한 곳을 다시 방문할 일이 생깁니다.
72년생 막중한 책임을 떠안고 그 속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84년생 일이 제멋대로 꼬여 바쁘게 움직일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축복받은 연애입니다. 서로 양친의 이해를 받아 얼른 결혼으로까지 이끌도록 하십시오
49년생 자신이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막혔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풀리거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85년생 자신의 주장이 잘못되어 있음을 깨달아 남에게 사과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사랑을 해도 함께 넘어야 할 장애물이 많으니 마음이 답답하고 머리가 복잡해 하루하루 견디기 힘든 날들이 이어집니다.
50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62년생 뜻밖의 횡재수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74년생 자신이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86년생 정신적 물질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추풍낙막이란 말이 있는데, 가을바람에 발가벗겨진 나무가 추위에 떨고 서 있는 상태입니다. 좋지 않습니다.
51년생 권리나 계약 등의 일을 공개하거나 어떤 권리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숫자와 관계된 일을 체험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75년생 자신이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거나 그 사람의 비밀이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진행하던 일이 종결되어 긴장 상태가 해소될 것입니다. 조금은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52년생 바라던 계획이 이루어지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일이 마무리되어 한숨 놓거나 남에게 얻어먹을 운입니다.
76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책임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누군가의 구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자신의 일이 남에게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있으므로 처신을 잘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대인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좋습니다. 많은 좋은 친구를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삶이 순조롭습니다.
53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듣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5년생 목표에 이르기까지 고전이 예상되므로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77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져 실력 발휘를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추진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과의 관계도 원만해질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기세가 좋으므로 적절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성취될 가망성이 없는 일을 자신의 힘으로 바로 잡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예상 밖의 문제가 발생해 조금 고생스럽습니다.
78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벌이거나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효과가 더욱 좋을 것입니다.
55년생 일에 대한 실패나 이별이 예상됩니다.
67년생 마음이 흔들릴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사람 보는 안목이 늘어나며 좋은 인재를 옆에 거느리게 됩니다.
91년생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며 자신의 책임이 권한이 커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친구들에게 좀 더 친밀감 있게 대하면 더욱 좋습니다.
56년생 새로운 시작이나 준비 기간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8년생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80년생 기다리는 사람의 소식을 전해 듣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참을성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아침부터 일이 꼬일 수 있습니다. 마찰 없이 하루를 넘겨야 합니다.
45년생 소식 등으로 인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지 못하거나 궁금증이 높아지게 됩니다.
69년생 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사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금전의 소비가 예상되지만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어려운 일이 닥치게 될 것입니다. 겁먹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한다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여건이 마련되었어도 잘 활용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58년생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타인의 간섭이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자신감 있게 나아간다면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말실수를 하여 자신의 치명적인 비밀을 노출하거나 다른 사람의 비밀을 발설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47년생 사람들의 오해를 사거나 어려운 난관이 예상되므로 여유로운 마음이 요구됩니다.
59년생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자기 욕구를 충족할 만한 일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83년생 자신의 사생활이 공개될 가능성이 큰 날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평소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당신이 하는 일의 유력한 경쟁자로 떠오른다. 처음에는 서로 좋은 기분으로 열심히 하자고 약속했겠지만, 시간이 갈수록 그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황소자리(4.20~5.20)
임산부라면 평소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이기에 몸이 무겁다 하더라도 이제는 집안에서 몸을 추스르며 다가올 출산을 준비하는 게 좋다.


쌍둥이자리(5.21~6.21)
오늘은 당신이 주도적으로 동창이나 또래 친구들과의 만남을 주선해라. 어둑어둑한 저녁에 모두 둘러앉아 술잔을 기울이면서 나누는 진솔한 삶의 이야기가 더없는 활력이 될 것이다.


게자리(6.22~7.22)
충분한 휴식 없이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려는 생각이라면 그 계획은 철회하는 게 좋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느끼는 것보다 훨씬 더 심신이 지쳐있다. 다른 경쟁자들에 대한 생각은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당신은 평소 바람기가 있어 연인에게 종종 핀잔을 들었을 것이다. 하지만 오늘 바람기를 발휘했다가는 핀잔으로만 끝나지 않을 테니 평소보다 훨씬 조심하는 게 좋다.


처녀자리(8.23~9.23)
부모님께서 남겨주신 유산이 형제자매의 다툼과 불신의 씨앗이 된다. 부모님께서는 당신과 당신 형제자매들을 믿었기 때문에 특별히 유산 분배에 신경쓰지 않으셨을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당신과 형제자매들의 사이를 벌려 놓는 원인이 되어 버렸다.


천칭자리(9.24~10.22)
오늘 예기치 않은 약속이 생겨 갑자기 밖에 나가게 되거나 원하지 않는 심부름을 하게 된다 하더라도 너무 기분 나빠하지 마라. 원래 오늘 갈 계획에 없었던 장소에서 생각지도 않은 반가운 만남이 기다릴 가능성이 높다.


전갈자리(10.23~11.22)
오늘은 부동의 신념으로 불필요한 움직임은 자제하는 편이 유리하겠다. 직장에선 너무 자주 왔다 갔다 하기보다는 자리를 지키면서 하루를 보내는 게 좋다. 부동의 운은 꼭 직장이나 일에 국한된 게 아니다.


사수자리(11.23~12.24)
자식이 안팎으로 문제를 일으키니 자식은 애물단지라는 말이 가슴으로 와닿는 하루가 되겠다. 어찌 된 일인지 당신의 자식은 좀처럼 마음을 잡지 못하고 겉돌면서 크고 작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염소자리(12.25~1.19)
지금 당신의 모습을 보면 성과나 돈에 눈이 멀어 앞뒤 가릴 것이 없이 돌진하고만 있지 않은가? 한 발짝 물러나서 살펴보면 이것저것 잴 것 없이 달려가는 스스로의 모습이 분명 각박하고 피곤해 보일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모든 것을 다 얻겠다는 생각은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하나를 얻으면 다른 한 가지는 포기해야 하는 법이다. 당신의 경우에는 재물에 대한 욕심이 과해 가족에게 해를 끼치고 말 것이다.


물고기자리(2.19~3.20)
정작 당신은 이성 문제에 관심이 없고 신경 쓰고 싶어 하지 않는데 주위 여건이 당신을 가만 놔두지 않는다. 당신을 끼고 복잡하게 얽혀든 이성 문제가 생겨 한동안은 꽤 많은 고민을 하게 될지 모른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