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中 진출 본격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9~21일 상하이유아용품박람회 참가

상하이유아용품박람회 닥터아토 부스

상하이유아용품박람회 닥터아토 부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Dr.ato)가 중국 진출을 본격화했다.
보령메디앙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년 상하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CBME China 2017)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글로벌 브랜드 비앤비(B&B)를 중심으로 2009년부터 CBME에 참가해왔다. 중국 현지는 물론 글로벌 마켓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해엔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를 처음 선보이며 중국 진출의 초석을 다졌다

비앤비, 유피스 브랜드에 이어 보령메디앙스가 3번째로 중국시장에 선보일 제품은 민감성, 건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다. 현재 중국의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은 연약한 영유아 피부를 위한 안전성과 효능, 효과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편이다. 이에 닥터아토는 '임상의 과학을 바탕으로 한 안전한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콘셉트로 중국 현지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