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中 진출 본격화

최종수정 2017.07.24 10:17 기사입력 2017.07.24 10:17

19~21일 상하이유아용품박람회 참가

상하이유아용품박람회 닥터아토 부스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Dr.ato)가 중국 진출을 본격화했다.
보령메디앙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년 상하이 유아동·출산용품전시회(CBME China 2017)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글로벌 브랜드 비앤비(B&B)를 중심으로 2009년부터 CBME에 참가해왔다. 중국 현지는 물론 글로벌 마켓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해엔 수유용품 브랜드 유피스(UPIS)를 처음 선보이며 중국 진출의 초석을 다졌다

비앤비, 유피스 브랜드에 이어 보령메디앙스가 3번째로 중국시장에 선보일 제품은 민감성, 건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다. 현재 중국의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은 연약한 영유아 피부를 위한 안전성과 효능, 효과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편이다. 이에 닥터아토는 '임상의 과학을 바탕으로 한 안전한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콘셉트로 중국 현지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사고율 85% 감소’ 도로에 분홍색 칠한 이 남자 불출마한 나경원, 與 전대 '캐스팅보트' 되나 단무지·붕어빵·샐러드…중소기업 '레전드 명절선물'

    #국내이슈

  • 블랙핑크 사진 찍으며 흐뭇…"셀럽과 놀 때냐" 비난받은 마크롱 트럼프, 페이스북에 돌아온다…메타 "대중이 판단해야" "설은 중국의 것" 中네티즌, 이번엔 디즈니에 댓글테러

    #해외이슈

  • 13위 손흥민, 51위 호날두 넘었다…英가디언 랭킹 마스크 없이 일본여행가나…"5월부터 코로나 '독감' 취급" [포토]눈 내리는 서울

    #포토PICK

  • 주춤했던 ‘작은 거인’ 소형 SUV, 올해는 다르다 '주행가능거리가 110km 줄었네'…한파에 사라진 ‘전기차 부심’ "폐차 안하고 그냥 타렵니다"…15살 넘는 차 늘어난 까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반도체 초격차 벌릴 'GAA 기술'이란? [뉴스속 용어]뮌헨안보회의(MSC) [뉴스속 인물]AI챗봇 '챗GPT' 열풍 일으킨 샘 올트먼 CEO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