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선빈, ’창궐’ 장동건· 현빈과 호흡 맞출 여주인공 출연 확정

최종수정 2017.07.22 03:02 기사입력 2017.07.21 12:11

댓글쓰기

이선빈

이선빈



배우 이선빈이 영화 ’창궐(김성훈 감독)’의 여주인공으로 최종 발탁됐다.

이선빈은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夜鬼)’의 창궐을 막고, 조선을 구하기 위한 이청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창궐’의 덕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선빈이 연기할 덕희는 이청(현빈 분)과 함께 야귀로부터 조선을 구하려는 박종사(조우진 분)의 누이 동생이자 조선 최고의 궁수(弓手)로, 힘있고 절제된 액션과 시대 배경에 맞는 단아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존재감 있는 캐릭터다.

전에 없던 새로운 소재와 역대급 스케일, 그리고 현빈, 장동건, 조우진 등 충무로 최고 배우들과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창궐’의 히로인 자리를 꿰찬 이선빈은, 소속사 웰메이드예당을 통해 “멋진 작품에 매력적인 캐릭터 덕희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저의 열정을 높이 평가해주시고 기회를 주신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이선빈 / 사진=웰메이드예당 제공

이선빈 / 사진=웰메이드예당 제공


이선빈은 지난 해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 매력적인 꽃뱀 역할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이어 ‘라디오스타’까지 출연하는 단숨에 ‘라이징스타’로 거듭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경제 티잼 박현윤 기자 yoon2127@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