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딜라이브 플러스, 여름특집 콘텐츠 앱 보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니 '빼꼼' 등 무료시청

딜라이브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가 스타강사 설민석의 한국사 강의를 포함해 토종 애니 '빼꼼', 세계최초 그림책 서비스 '아이윙' 등 알찬 여름방학이 되도록 콘텐츠를 보강했다.
딜라이브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가 스타강사 설민석의 한국사 강의를 포함해 토종 애니 '빼꼼', 세계최초 그림책 서비스 '아이윙' 등 알찬 여름방학이 되도록 콘텐츠를 보강했다.

딜라이브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가 스타강사 설민석의 한국사 강의를 포함해 토종 애니 '빼꼼', 세계최초 그림책 서비스 '아이윙' 등 알찬 여름방학이 되도록 콘텐츠를 보강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설민석의 한국사 강의에서는 1회 '일본을 말하다'를 비롯해 한글, 임진왜란, 3.1운동, 한국의 문화유산 등 총 12회로 구성된 '설민석의 십장생 한국사'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인천상륙작전, 국제시장, 명량, 역린, 광해 등 역사적인 인물과 사건을 다룬 영화를 통해 역사를 더욱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설민석의 영화' 강의 10편도 업로드 됐다.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신규 앱도 대거 보강했다.
먼저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고 EBS에 방영되었던 토종 인기 애니메이션 '빼꼼' 시즌 1,2,3편을 즐길 수 있다. 사고뭉치 덜렁이에 호기심 많은 빼꼼이 무언가를 끊임없이 시도하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감동과 웃음을 주는 내용으로 총 155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그리고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인 '정글에서 살아남기 마루의 어드벤쳐' 시리즈 전편과 특별편 총 53편이 제공된다. 재미 뿐 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을 통해 정글 생태에 대한 상식도 배울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이다.

딜라이브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교감하고 공유하는 세계 최초 그림책 스트리밍 서비스인 '아이윙' 콘텐츠도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 포함했다. 그림과 함께 성우들이 동화를 읽어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접할 수 있고, 무엇보다 언어발달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이다.

이 밖에도 레드카펫 엔터테인먼트에서 제공하는 MCN채널 '와이파이TV'를 통해 레고세상, 쿠킹토이 등 인기 MCN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BBS 불교방송'앱을 통해 2천만 불자들을 위한 포교, 교양 프로그램 163편을 제공한다. 아울러 금융, 증권 전문 경제 미디어인 '머니투데이 방송'의 '더 리더', '사이다' 등 주요 인기 콘텐츠도 서비스 한다.

드라마와 영화를 서비스하는 '딜라이브 무비&드라마'콘텐츠도 대거 보강했다.

2017년 상반기 영화관객 수 2위를 기록한 조인성, 정우성 주연의 '더 킹'을 비롯해 엠마 왓슨과 다니엘 브륄이 주연한 '콜로니아(Colonia)'와 차태현, 서현진, 김유정의 로맨스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 등 총 13편의 영화가 추가로 업데이트되어 총 540여편의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