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가방앤컴퍼니, 컨피던스 유아동 전문 수영 용품 5종 출시

최종수정 2017.07.18 08:30 기사입력 2017.07.18 08:30

프리미엄 수영 전문 브랜드 제품…성장단계 맞춘 부력 조절 장치 등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가방앤컴퍼니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영국 유아수영복 전문 브랜드 '컨피던스'의 오리지널 구명조끼를 비롯한 수영 용품 5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영국은 영유아도 생후 7주부터 수영 수업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대표 아기 수영 선진국으로, 컨피던스는 영국 부모들 사이에서 최상의 수영 전문 브랜드로 꼽힌다. 다양한 수상 내역과 영국 수영 학교 납품 등으로 입증된 브랜드이며, 프리미엄 소재, 세심한 마감 처리, 뛰어난 안전성과 기능성 면에서 성인 수영복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게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오리지널 구명조끼와 슈트다. 모두 프리미엄 네오프렌 재질을 사용해 아이에게 편안한 활동성과 함께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UV 100% 차단 기능과 함께 부드러운 바인딩 처리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다.

오리지널 구명조끼는 8개의 내부 스폰지 포켓을 아이의 수영 실력에 따라 부착ㆍ제거할 수 있어 아이에게 딱 맞는 부력 조절이 가능하다. 미아 방지를 위한 밝은 노란색의 조끼 뒷면 디자인, YKK 지퍼와 벨크로 사용으로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슈트류는 제품 상ㆍ하단과 측면에 벨크로를 사용해 쉬운 착용은 물론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정도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컨피던스의 오리지널 구명조끼와 슈트류 3종 외에도 발 보호 및 미끄럼 방지 수영 양말 등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컨피던스 제품들은 아가방앤컴퍼니의 원스톱 편집숍 넥스트맘 및 아가방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