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7월 17일 월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아름다운 장미에는 늘 날카로운 가시가 달려 있습니다.
48년생 친구들과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일에 있어서는 장애물이 예상됩니다.
60년생 즐거움이 있으므로 지나친 감정의 소모를 주의 하십시오.
72년생 싸움에 말려들기 쉬운 날입니다.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84년생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 가득하니 즐거운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사람들 말에 휩쓸리지 마십시오. 손실로 다가옵니다.
73년생 마음 맞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85년생 기쁜 소식이나 허락을 얻게 되며 일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고난입니다. 용기를 잃지 마십시오.
50년생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오늘은 차분하게 보내는 것이 이익입니다.
62년생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며 자신의 책임과 권한이 커질 수 있습니다.
74년생 이성과의 마음의 일치를 이루는 날입니다.
86년생 어려운 와중에도 슬기롭게 잘 헤쳐나갈 지혜를 발휘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기분 좋은 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이므로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필요로 합니다.
63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75년생 지나친 과음을 피해야 하며 취중 발언을 삼가해야 합니다.
87년생 주변 경쟁 상대보다 유리한 고지에 서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신과 다른 분야의 사람을 만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52년생 심리적으로 압박이 가해지는 운이므로 지나친 성급함은 금물입니다.
64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마십시오. 허언이 될 수 있습니다.
76년생 다른 사람의 주목을 한몸에 받거나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88년생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매력이 폭발하는 날입니다. 부끄러움을 버리고 마음껏 끼를 발휘하세요.
53년생 작은 일이 큰 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65년생 자신이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77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가십시오.
89년생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도록 하십시오.


말띠
한줄 코멘트 : 마음 속에 품어 왔던 뜻을 실행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않아 무리가 따를 수 있습니다.
54년생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남에게 의지하고 싶은 감정이 생기므로 마음을 굳건히 해야 합니다.
78년생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90년생 즐거움으로 인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서도 원했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55년생 동분서주하게 되니 마음의 여유를 찾고 하나 하나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67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9년생 횡재수가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91년생 힘들이지 않고 일거리나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말하는 것을 줄이고 듣는 것을 잘 한다면 얻는 것이 많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56년생 혼자는 힘들지만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면 의외로 쉽게 풀릴 수 있습니다.
68년생 화는 말하는 데서 오고 지혜는 듣는 데서 오는 것입니다.
80년생 화해의 손길을 내밀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92년생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친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다사 다난한 때입니다.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코 용기를 잃어선 안됩니다.
45년생 행동은 소처럼, 판단은 호랑이처럼 빠르게 해야 합니다.
57년생 허황된 망상은 현실의 적응력을 떨어뜨립니다. 마음의 욕심을 줄이십시오.
69년생 현재 자신이 계획하던 일을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말을 많이 하지 마십시오. 허언이 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몸가짐은 조심스럽게 차분히 해도 한번 결단을 내리면 행동은 빠르게 해야 합니다.
46년생 하는 일에 과감하고 의욕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일에 성취감을 느낄 만큼 집중도를 높여야 합니다.
70년생 한 가지 일에만 매진하십시오.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습니다.
82년생 행동은 느린 듯, 판단과 결정은 신속하게 하십시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십시오. 무책임한 행동을 하면 고립되어 입장이 난처해집니다.
47년생 편협한 사람과 관계하거나 편견에 빠질 수 있습니다.
59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71년생 풍요로운 일과 관계될 수 있습니다.
83년생 하고 싶은대로 진행해도 무관합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어쩐지 좋은 기분이 들어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 일의 결과는 당신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 기대는 막연하거나 터무니 없는 것이 아니다. 행운을 만끽해라.


황소자리(4.20~5.20)
지금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이 완전히 끝날 때까지 한 순간도 마음을 놓아서는 안된다.

쌍둥이자리(5.21~6.21)
그동안 집안을 들썩이게 만든 크고 작은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니 다시 화목한 기운이 감돌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화목함에 취해서 정신을 놓았다가는 큰 낭패를 보게 된다.


게자리(6.22~7.22)
알수 없이 우울하고 짜증나는 당신의 기분을 풀어줄 최고의 약은 다른 사람과의 대화이다. 그 동안 일이 바빠서 또는 귀찮아서 주위 사람을 멀리하고 혼자만의 세계에 빠져 지낸 당신은 사교적인 시간과 대화를 갈망하고 있다.


사자자리(7.23~8.22)
유난히 눈을 뜨기 힘든 아침 시간과 변함없는 출근 지옥 속에서 당신의 머릿 속은 폭발 직전일지도 모른다.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고 오늘은 일찍 귀가해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한다.


처녀자리(8.23~9.23)
골치 아픈 일을 피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만 안타깝게도 그러한 노력은 별 효과가 없다. 골치 아픈 일은 당신이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졸졸 따라다니며 끝없이 성가시게 만들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삶이 따분하고 지루하게 느껴져서 그것을 타파하고자 백방으로 뛰어다니지만 그러한 노력을 하기 전에 주위부터 둘러보는 것이 좋다. 행복을 가져다주는 파랑새는 결코 손에 닿기 어려운 먼 곳에 있는게 아니다.


전갈자리(10.23~11.22)
시간 여유가 된다면 운동 한 두가지를 즐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그 동안 열정적으로 여러가지를 배운 덕택에 정신적으로는 단단히 무장됐지만, 정작 몸은 다소 지치고 허약해져 있을지 모른다.


사수자리(11.23~12.24)
매사에 정확하고 시간 약속이 철저한 당신은 어떻게 보면 다소 인정없는 사람처럼 보이기도 한다. 그 때문에 그동안 알게 모르게 주위에 적을 많이 만들었을 수 있다.


염소자리(12.25~1.19)
자신의 건강을 과대평가해서 이것저것 함부로 먹었다가는 큰일난다. 냉장고 안에 오래된 음식을 버리기 아깝다고 해서 먹어 치웠다가는 큰 탈이 날 수 있다. 오늘은 특히 건강에 유념해라.


물병자리(1.20~2.18)
당신이 상대해야 할 사람이 다소 대하기 힘든 강건한 사람이라면 일을 해결하는데 있어서 좀더 섬세한 전략이 필요하다. 그러한 사람일수록 상대방이 일대일로 정면승부를 걸어오면 오늘만은 살짝 피하도록 해라.


물고기자리(2.19~3.20)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데 익숙하지 못해 종종 난처한 상황에 빠질지도 모른다. 더군다나 당신은 감성이 풍부하고 감정 기복이 심한 편이라 특히 대처능력이 떨어진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