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韓 창작뮤지컬 '마타하리' 일본 진출…내년 1월 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메다 예술극장 메인홀 무대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 모습. 사진제공=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 모습. 사진제공=EMK뮤지컬컴퍼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한국 창작뮤지컬 '마타하리'가 내년 일본 라이선스 공연을 확정지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마타하리'가 내년 1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약 1800석 규모의 우메다 예술극장 메인홀에서 공연된다"고 14일 밝혔다. 내년 2월에는 1400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 C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우메다 예술극장 측은 "유명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아름다운 음악과 비극적 운명에 휘말린 세 인물의 드라마는 일본 팬들의 마음도 사로잡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 공연에서 마타하리 역은 100년 전통을 지닌 다카라즈카 가극단의 스타로 활약해온 유즈키 레온이 맡을 예정이다.

'마타하리'는 1차 세계대전 당시 이중간첩으로 활동한 여성 무희 마타하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유럽 뮤지컬을 국내에 소개해 온 EMK뮤지컬컴퍼니가 작년 세계시장을 겨냥해 첫 을 보인 대형 창작뮤지컬이다. 4년여의 제작기간 동안 25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됐다. 스토리와 음악을 보강해 지난달 1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재공연을 시작, 8월6일까지 무대를 이어간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