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삼광글라스, 1인가구 겨냥 '간편쿡용기' 출시

최종수정 2017.07.11 09:17 기사입력 2017.07.11 09:17

삼광글라스가 자사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신제품으로 간편가정식 조리가 가능한 '간편COOK용기(이하 간편쿡용기)'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자사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신제품으로 간편가정식 조리가 가능한 '간편COOK용기(이하 간편쿡용기)'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간편쿡용기는 혼밥, 혼술, 홈밥 등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식 전용 용기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간단한 요리부터 보관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유해성분이 없는 무독성 실리콘 소재의 뚜껑은 전자레인지에서도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스팀홀이 있어 찌개나 찜, 덮밥류 등 촉촉한 한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라면은 7~8분이면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고 계란찜이나 카레덮밥 등도 재료만 준비해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다.

소재는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를 사용했다. 냉동실 보관부터 전자레인지 조리까지 가능한 내한성과 내열성을 갖췄다. 바디 내부에 모서리가 없는 둥근 디자인으로 테이블 웨어로서의 디자인 만족도를 높였다. 유리 소재 특성상 세척 시 기름기가 깨끗하게 잘 닦이고 색이나 냄새가 배임이 없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간편가정식 선호도가 높아지는 현대인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글라스락에서 선보이는 간편조리용 아이템"이라며 "제대로 된 식사와 시간 절약은 물론 유해물질 없이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신제품으로 건강한 가정식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간편COOK용기'는 전국 홈플러스 전 지점에 입점되며 옥션 스마트배송에서는 '간편쿡용기'가 포함된 세트 구성(퓨어 12조)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