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취향·개성 따라" 파이렉스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오리지널 내열 유리 브랜드 파이렉스(Pyrex)에서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파이렉스의 102년 전통의 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는 맨슈머 겨냥 제품인 '빈(Bean)'을 시작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화된 '플립(Flip)', 은은한 펄의 색감이 돋보이는 '블로썸(Blossom)' 등이 포함된다. 세 제품 모두 300ml 이상의 중용량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200g대의 슬림하고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빈 1만7900원, 플립 1만9900원, 블로썸 1만9900원이다.

스테인리스 중에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304'를 내부뿐 아니라 외관에도 모두 적용해 결로 현상 방지뿐 아니라 6시간 이상의 뛰어난 보냉력을 자랑한다.

빈 텀블러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마운틴 블루'와 '초코 브라운' 등 세련되고 매트한 몸체 디자인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차별화를 더했다. 이동 시에는 측면에 부착된 스트랩으로 따로 가방에 담을 필요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장거리 출퇴근 운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량용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디자인과 한 손으로 여닫을 수 있는 안전 잠금장치인 원터치 뚜껑으로 운전 중에도 흘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슬림한 바디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플립은 손가락만으로도 간편하게 잡을 수 있는 핸들 일체형 손잡이로 휴대성을 한 층 더 높였다. 뛰어난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플립은 장시간 외출 시에도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는 380ml의 넉넉한 용량과 활동성이 큰 액티비티 활동에도 누수 걱정 없는 진공 밀폐마개 등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컬러는 레드와 민트 두 가지로 출시된다.

은은한 펄감에 사랑스러운 컬러링이 돋보이는 블로썸 텀블러는 로즈골드와 골드 등 두 가지 컬러로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는 가방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몸체와 초경량 무게를 자랑해 어디서든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티타임에도 적합하다. 감각적이고 톡톡 튀는 디자인은 테이블 스타일 연출 시에도 손색없어 가족, 연인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월드키친 관계자는 "커피, 차 소비 열풍이 하나의 라이프 트렌드로 떠오르며, 텀블러가 하나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옷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를 더하는 하나의 패션 액세서리로 여기는 고객들도 많아지는 추세"라며 "우리 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은 각 타깃 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기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 플립, 블로썸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넘버원 텀블러 3종은 각각 다음 달부터 전국 주요 대형 할인 마트 및 월드키친 아웃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