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성비 끝판왕' 미맥스2, 체리폰에서 판매…32만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성비 끝판왕' 미맥스2, 체리폰에서 판매…32만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공기계 전문 사이트 체리폰이 샤오미 '미맥스2'를 구매대행 방식으로 국내에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맥스2는 높은 가성비로 국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2만대 이상 해외직구로 국내에 들어온 전작 미맥스의 후속 모델이다.
가장 큰 특징은 6.44인치의 대화면과 동영상 재생을 18시간 제공하는 5300mAh의 배터리다. 가격은 32만4000원으로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미맥스2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로 스냅드래곤625를 탑재했고 4GB 램, 64GB 및 128GB 저장공간,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1200만 후면 및 500만 전면 화소의 카메라 등을 장착했다. 듀얼심 카드를 지원하며 후면 지문인식, 듀얼 스피커도 채용했다.

체리폰 관계자는 “게임과 동영상에 재생에 있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해 인기가 급상승중” 이라고 말했다.
체리폰은 3KH(주)에서 운영하는 해외폰 및 공기계 전문 사이트로 국내 최대 공기계 종류를 구비하고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