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6월 17일 토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때이니 좀 더 정신적인 활동에 중점을 둔다면 삶의 가치가 극대화 됩니다.
48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60년생 도움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72년생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대방의 행동을 잘 관찰해 보십시오.
84년생 스스로를 격려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다수결의 힘을 믿어야 하는 때입니다. 모험을 하는 것은 옳지 않으니 되도록 사람이 많은 곳으로 가십시오.
49년생 외지로 떠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61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3년생 부모님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해야 합니다.
85년생 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같이 움직여 대세를 따라야 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보통 오래 계속되지 못하는 연애가 많은 때이며, 다양한 경험을 쌓기는 좋을 때입니다.
50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입니다.
62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74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86년생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않아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쉽게 들어온 재물은 쉽게 나갈 수밖에 없습니다. 순간의 요행에 현혹되면 안 됩니다.
51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63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75년생 자신과 뜻이 같은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87년생 앞으로 나아갈 때이므로 느슨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이전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때입니다. 달라진 모습으로 사람들의 놀라움을 살 수 있습니다.
52년생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64년생 생각이 깊어지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76년생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88년생 금전이나 인덕에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학문이 나날이 발전되어 갈 것입니다. 공부를 하는 즐거움이 날로 더해가니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먼 곳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65년생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야 합니다.
77년생 즐기는 것은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89년생 배움이 있는 날입니다. 깨달음과 비슷한 느낌을 받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지나친 에너지 소모를 주의해야 하는 때입니다. 정작 급한 일이 있을 때 기력을 쓸 수 없으니 자중하십시오.
54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66년생 얻으려고 하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78년생 한 가지 일에만 매진하십시오.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습니다.
90년생 즐거움이 있으므로 지나친 감정 소모를 주의하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머리속에 걱정이 없고, 마음에 어두운 면이 없으니 시원한 바람이 밀어 주는 듯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55년생 말하는 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67년생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임하십시오.
79년생 앞으로 나아가는 시간들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91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방비만 되어있으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56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68년생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80년생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2년생 다른 사람의 주목을 한 몸에 받거나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면 발전의 계기가 됩니다.
45년생 타인의 간섭으로 본의 아닌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57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의욕이 왕성해지며 좋은 협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81년생 정신없이 지나가는 가운데 벅찬 문제를 해결하는 기운이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번득이는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들입니다. 이를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46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8년생 아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도움을 요청 받게 되거나 아니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자신을 되돌아보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82년생 좋은 아이디어로 주위의 인정을 받거나 정신적인 갈등이 해소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특별한 일이 없어 권태로웠다면 장마처럼 새롭고 재밌는 일이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47년생 그 동안 쌓였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59년생 인자한 사람과 인연이 닿거나 깊은 감명을 받는 소식을 전해 듣게 됩니다.
71년생 모함이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83년생 기다리는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오늘은 봉사의 날이다. 받기만 하고 베풀지 못했던 사랑을 나누어 줄 때가 되었다. 어려운 처지에 놓은 사람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이를 계기로 봉사에 관심을 갖는다면 그로 인한 결과는 반드시 돌아올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거울을 자주 보도록 해라. 이 사이에 음식물이 끼었는지, 바람에 날려 머리 모양이 헝클어졌는지, 얼굴에 뭐가 묻었는지를 틈틈이 확인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타인에게 추한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면 오늘만큼은 거울을 자주 보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날이다. 함께 있을 땐 편한 느낌이 들어 우정이라 생각했지만, 조금만 떨어져도 너무 그리워 어쩔 줄 몰라 하는 상대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그 사람에게 너무 매달렸기 때문에 그런 것이니 오해하지 않도록 해라.


게자리(6.22~7.22)
지루함이 주위를 맴도는 날이다. 집 청소를 한다든지 운동을 하면 조금이나마 지루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집안 인테리어를 몰라보게 바꾸어 새로운 느낌을 느껴 보는 것도 좋다.


사자자리(7.23~8.22)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릴지도 모르는 날이다. 운이 좋지 못해 조그마한 일에도 예민하게 반응하기 쉽다. 한 번 기분이 나빠지면 다른 일에도 나쁜 영향을 끼치기 쉬우니, 차분하게 마음을 갖고 기분 나쁜 일은 그때그때 풀어버리는 게 좋다.


처녀자리(8.23~9.23)
너무 무기력하여 만사가 귀찮게 느껴지는 날이다.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의 일을 대신 해줄 사람이 있을 리는 없다. 어떻게든 당신이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것들이니 바깥에 나가 바람이라도 쐬며 빨리 기력을 되찾도록 하는 게 좋다.


천칭자리(9.24~10.22)
지금 진행 중인 일은 손해가 나기 쉬운 일이다. 무심코 지나치는 작은 일이 손해의 원인일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해라. 아직까지 손해를 본 것은 아니니 되돌릴 기회는 얼마든지 만들 수 있다.


전갈자리(10.23~11.22)
당신에게 새로운 희망이 자라나는 날이다. 운도 당신이 일어나도록 도와줄테니 또 실패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말고 도전하도록 해라. 미련을 남기면 다시 실수를 반복할 수밖에 없다.


사수자리(11.23~12.24)
주위에서 시끄럽게 방송을 해 소음 때문에 짜증이 심한 날이다. 오랜만에 늦잠을 잘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는데 소음 때문에 망쳐버리기 쉽다. 어쩔 수 없는 일이니 차라리 밖으로 나가 기분 전환이라도 하는 게 좋다.


염소자리(12.25~1.19)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면 너무 긴장하지 않도록 해라. 잘못하면 경기 때까지 긴장이 풀리지 않아 좋지 못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지금껏 준비해 온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미리미리 긴장을 풀어두도록 해라.


물병자리(1.20~2.18)
갑자기 전기가 끊기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날이다. 깜깜한 방안에서 손전등이나 촛불을 찾느라 허둥지둥 하지 말고, 미리미리 준비해놓도록 해라.


물고기자리(2.19~3.20)
가족이나 지인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거나 바로 오늘일지도 모르니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편이 좋다. 일 때문에 바빠서 잊지 말고 생일날 빈손으로 가는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지 않게 준비를 철저히 하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