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뉴발란스, 레트로 스타일의 클래식 코트화 발매

최종수정 2017.06.13 08:45 기사입력 2017.06.13 08:45

댓글쓰기

'CRT300 컬러팩'…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 경험 가능

뉴발란스, 레트로 스타일의 클래식 코트화 발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뉴발란스는 레트로 느낌의 감각적인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한 클래식 코트화 'CRT300 컬러팩'을 새롭게 발매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하는 CRT300 컬러팩은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코트화 CRT300에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를 적용한 스타일로, 시각적으로 만족감을 선사한다. 원색에 가까운 블루, 레드, 그린 등 세 가지 컬러를 포인트로 가미했다.

CRT300은 1979년부터 이어져 온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델이다. 뉴발란스 최초의 코트화인 CT300 특유의 오리지널 모습은 유지하면서, 초경량 중창 소재 레브라이트(REVlite)를 적용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기능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CRT300 컬러팩은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원색 특유의 밝고 화사한 색감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은 물론 포멀한 쿨비즈룩,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CRT300 컬러팩은 레트로 느낌의 비비드한 컬러가 매력적인 포인트로, 오랜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 전통 테니스 코트화의 헤리티지까지 경험할 수 있다"며 "클래식한 멋을 선호하며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이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뉴발란스는 이번 발매를 시작으로, 컬러팩이라는 이름으로 컬러감을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