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6월 13일 화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신중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급한 마음으로 움직이면 안 좋으니 무겁게 행동해야 합니다.
48년생 조바심 내지 않고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추진하려는 일은 아직 이르므로 한 박자 쉬어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72년생 부탁한 일이 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84년생 서두르지 말고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면 원하던 결과가 뒤따를 것입니다.
49년생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동시에 생길 운입니다.
61년생 좋은 친구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73년생 주변 경쟁 상대보다 유리한 고지에 서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연애는 고민이 있어도 좀처럼 헤어지기 어렵습니다. 유지해야 합니다.
50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해소되지만 약간의 물질적인 손실이 따를 수 있습니다.
62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운입니다.
74년생 정열적으로 활동해도 좋지만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86년생 성격 좋은 모습으로 어필해 보십시오. 이득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직장에서 동료와 서먹서먹한 관계였다면 화해할 계기가 생깁니다.
51년생 정보의 문을 활짝 여십시오. 자신이 새롭게 비쳐질 것입니다.
63년생 정신적·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75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왕복의 뜻이 있습니다. 제자리에 돌아옴을 뜻합니다. 제자리로 돌아온 데서부터 다시 첫걸음을 내딛는 것입니다.
52년생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기쁘고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64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전혀 안면이 없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88년생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자신도 곧 누군가 부러워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가진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53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마무리 단계에서 틀어질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어야 합니다.
65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77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89년생 재물을 얻을 기회를 안타깝게 놓쳐 애석해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행동하십시오.


말띠
한줄 코멘트 : 열정을 불태우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상상 이상의 성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54년생 작은 결실이 보이기 시작하므로 크게 욕심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66년생 작은 일이 큰 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78년생 잘 나가던 일이 틀어질 수 있으므로 감정적이기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90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큰 욕심을 버리고 작은 성과에도 기뻐할 수 있다면 언젠간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55년생 자신이 한 일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날입니다.
67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9년생 자유로운 행동을 해도 무관하며 소신껏 일을 해도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작은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만족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내 것이 아닌 남의 것이 부러워 마음이 심란해집니다. 도무지 자신감이 생기지 않습니다.
56년생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68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92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가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너그러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자기 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외로워질 수 있습니다.
45년생 자신이 믿는 것을 남에게 강요하지 마십시오.
5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69년생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81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쓸데없는 심술을 부리고 싶습니다. 적당히 하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떠날 테니 그만 두는 게 좋습니다.
46년생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십시오. 혼자여도 좋습니다.
58년생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82년생 '삐뚤어 질 테다'하는 마음가짐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만나겠습니다. 그러나 성급함은 금물이니 천천히 다가가세요.
47년생 가진 것이 흩어질 수 있으니 안으로 모아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9년생 움켜쥐려고 하면 달아날 것이고 베풀고자 하면 뭔가 생기게 됩니다.
71년생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3년생 이성과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 충만.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평소의 성격을 누르고 어떤 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면 운이 배로 늘어날 수 있다. 이렇게 운이 돌아왔을 때 되도록 많은 것을 얻도록 노력해라. 이런 기회가 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른다.


황소자리(4.20~5.20)
가족 모임이 있다면 스케줄 조정을 미리 해두고 꼭 참석하도록 해라. 중요한 일을 의논해야 할 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오늘만큼은 꼭 참석하는 게 좋다. 무엇보다 당신의 역할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쌍둥이자리(5.21~6.21)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못했던 친구가 있다면, 만나지 못하더라도 메신저나 전화를 통해서라도 연락을 하도록 해라. 바쁘고 멀리 있다는 핑계로 소홀히 했다간 영영 돌이킬 수 없는 관계가 될 수도 있다.


게자리(6.22~7.22)
당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들이 하나 둘 떠나가고, 당신을 위해 주는 사람들이 하나 둘 늘어나는 날이다. 행운의 별이 당신의 바람을 받아들여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될 것이다. 이제 새로운 인연에 집중하도록 해라.


사자자리(7.23~8.22)
외적인 부분보다 내적인 부분을 가꾸도록 해라. 외적인 부분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적인 부분에 소홀히 하게 되면 친하게 지내던 사람도 결국 등을 돌리게 되어 혼자 남게 되어버릴지도 모른다.


처녀자리(8.23~9.23)
첫 만남부터 당신을 편안하게 해줄 인연을 만나게 될지도 모르는 날이다. 그 사람의 취향이 워낙에 독특해서 왠지 다가가기 꺼려지지만 조금만 함께 지내보면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아도 아깝지 않을 만큼 소중한 인연이니 먼저 다가가는 게 좋다.


천칭자리(9.24~10.22)
열정이 불타올라 느슨했던 마음도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다. 게다가 지난날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어 자신감 또한 더욱 상승하게 된다. 이 기회를 잘 살려 좋은 성과를 내도록 해라.


전갈자리(10.23~11.22)
지금껏 꾸준히 노력해 왔던 일이 드디어 성과를 나타내기 시작한다. 그 동안 많이 힘들었겠지만 드디어 그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 이제 즐길 일 밖에 남지 않았다. 그 동안 주변에서 응원해줬던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일도 잊지 말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외출할 일이 있다면 옷차림에 신경을 쓰도록 해라. 예상 밖의 매력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옷차림을 살려줄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다면 효과 만점이니 가능하다면 약속 장소를 그 쪽으로 잡는 게 좋다.


염소자리(12.25~1.19)
모처럼 쉬는 날인데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다면 아무런 성과가 없다. 밖으로 나간다면 바람도 쐬고 스트레스도 모두 날려버릴 수 있어 기분 전환으로는 최고의 휴일을 보낼 수 있다.


물병자리(1.20~2.18)
평소대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을 하고 있으면 당신도 모르게 운이 따르게 되는 날이다. 원하면 원할수록 운은 멀어지니 마음을 비우고 하던 일을 그대로 하도록 해라. 그러면 바라던 대로 이루어지며 결과도 좋게 나올 것이다.


물고기자리(2.19~3.20)
인간관계에 호조를 보이는 날이다. 당신이 가진 매력으로 인해 언제 어느 자리에서든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을 발휘한다. 하지만 너무 혼자만 분위기를 이끌어가려 한다면 쉽게 지치고 피로해질 수도 있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