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인디지털, LTE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 업데이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파인디지털, LTE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 업데이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파인디지털이 LTE(롱텀에볼루션) 통신을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운전자의 제품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홈 스크린 모드 설정 추가, 홈 스크린 편집 화면 개선 등이다.
홈 스크린 모드의 경우, 기본 설정 외에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춰 변경할 수 있는 내맘대로 모드, 운전중심 모드, 음악중심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추가했다. 내맘대로 모드 선택 시 홈 스크린에 최대 20개까지 앱을 등록할 수 있다.

운전중심 모드는 운전을 오래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여 지도 및 다양한 앱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퀵 메뉴 및 뉴스와 실시간 교통 정보 등을 제공한다. 음악중심 모드를 선택할 경우 화면에 음악 컨트롤 버튼이 생성돼 보다 간편하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시동을 걸면 음악이 자동 재생되거나 20분 이상 주행 시 음악 재생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홈 스크린에 앱을 보다 쉽게 등록하고 해제할 수 있도록 앱 편집 화면을 개선했다.
파인드라이브 T는 업계 최초로 LTE 통신 모뎀을 장착하고 구글플레이스토어를 지원해 운전자가 원하는 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와 함께 큰 호응을 얻은 내비게이션이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