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5월 29일 월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생각이 많아져 실수가 일어나니 긴장감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48년생 사람들과 돈 거래는 가급적 피하십시오. 작은 돈이라도 맘 상할 수 있습니다.
60년생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친구와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싸움에 말려들기 쉬운 날입니다.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84년생 주변에 자신을 의식하는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하나를 얻으려면 손에 쥐고 있던 다른 하나를 내려 놓아야 합니다.
49년생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막혔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풀리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85년생 자신의 주장이 잘못되어 있음을 깨달아 남에게 사과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큰 막힘 없이 흘러가는 하루 속에서 사소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50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62년생 뜻밖의 횡재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74년생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86년생 정신적·물질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세상엔 이겨도 지는 싸움과 지더라도 이기는 싸움이 있습니다.
51년생 권리나 계약 등의 일을 공개하거나 어떤 권리가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숫자와 관계된 일을 체험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75년생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거나 그 사람의 비밀이나 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가끔은 자신의 마음보다 주변의 시선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바라던 계획이 이루어지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일이 마무리되어 한숨 놓거나 남에게 얻어먹을 운입니다.
76년생 맡고 있는 책임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누군가의 구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일에 대해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있으므로 처신을 잘 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단순해지십시오. 단순해지기 위해 더 많이 공을 들이고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53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듣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5년생 목표에 이르기까지 고전이 예상되므로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77년생 권한이 커져 실력 발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추진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과의 관계도 원만해 질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당신에게 향하는 마음에 집중하면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54년생 성취될 가망이 없는 일을 자신의 힘으로 바로 잡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예상 밖의 문제가 발생해 조금 고생스럽습니다.
78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벌이거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사람들과 대화할 때 즐거움을 주도록 하십시오.
55년생 일에 대한 실패나 이별이 예상됩니다.
67년생 마음이 흔들릴 만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사람 보는 안목이 늘어나며 좋은 인재를 옆에 거느리게 됩니다.
91년생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며 자신의 책임과 권한이 커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의욕이 넘쳐 일이 뒤죽박죽 될 수 있으니 순서가 필요합니다.
56년생 새로운 시작이나 준비 기간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8년생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80년생 기다리는 사람의 소식을 전해 듣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현재 계획하던 일이 성취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게 될 것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늘 해오던 일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게 됩니다.
45년생 소식 등으로 인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지 못하거나 궁금증이 높아지게 됩니다.
69년생 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사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금전의 소비가 예상되지만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적극적인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는 열쇠가 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46년생 여건이 마련되었어도 잘 활용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58년생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타인의 간섭이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자신감 있게 나아간다면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원치 않던 일로 인해 생활이 곤란함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47년생 사람들의 오해를 사거나 난관이 예상되므로 여유로운 마음이 요구됩니다.
59년생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자기 욕구를 충족할 만한 일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83년생 사생활이 공개될 가능성이 큰 날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앞뒤 너무 재지 말고 과감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 지금 당신은 쓸데 없는 걱정이 많아 보인다. 앞일을 걱정하기만 해서는 일을 시작할 수도, 성공할 수도 없다.


황소자리(4.20~5.20)
평소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면에서 당신과 대립하는 사람에게 연락이 온다. 처음에는 몹시 놀랍기도 하고 어리둥절하겠지만 결국 그 연락의 의도 또한 당신에 대한 악의라는 것을 알게 된다.


쌍둥이자리(5.21~6.21)
명예운이 증가하는 날이긴 하나, 하늘 아래 두 개의 태양이 있을 수 없듯이 본인이 아는 사람 둘이 옥신각신 심하게 다투게 되는 것을 보게 된다.


게자리(6.22~7.22)
어떤 일이 있더라도 당신은 친구를 믿어야 한다. 우정이라는 관계는 다른 어떤 것보다 믿음이라는 마음으로 이루어져 있는 법이다. 그러한 믿음에 금이 간다면 우정은 결코 오래 갈 수 없다.


사자자리(7.23~8.22)
능력 있는 사람은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잘 포착해 성공의 발판으로 삼는 반면 그렇지 못한 사람은 수많은 기회가 눈앞에 놓여 있어도 알아채지 못한다. 당신이 지닌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주어진 기회를 잡도록 해라.


처녀자리(8.23~9.23)
아이가 있다면 아이들의 건강을 유심히 살펴라. 아이들은 자신이 아픈건지, 안 아픈건지를 판별할 정도로 성숙하지 않았다. 그렇지 때문에 별 탈 없이 뛰어노는 아이라도 크고 작은 병을 지니고 있을 수도 있다.

천칭자리(9.24~10.22)
지금 일을 처리하는 방식이 다소 강경하게 느껴진다 하더라도 멈추지 말고 그대로 밀고 나가야 한다. 이제 와서 마음이 약해진다면 지금껏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될 수도 있다.


전갈자리(10.23~11.22)
욱하고 화가 나는 일이 많은 날이다. 하지만 당신 잘못은 아닌데 다투게 되면 필히 당신이 지니 싸움과 다툼을 멀리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아무리 고민해도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있다면 부모님께 조언을 구하고 그 조언을 따르는 게 좋다. 부모님 말씀은 고지식하고 시대에 걸맞지 않은 것처럼 들리지만 따져보면 시대를 초월하는 진리도 담고 있다.


염소자리(12.25~1.19)
뭐든 과하면 좋지 않은 법이다. 사람의 욕심은 적당히 부린다면 일을 추진해 나가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만 사람을 탐욕스럽게 만들 뿐이다.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을 밟고 올라서는 행동은 금하도록 해라.


물병자리(1.20~2.18)
구설에 오르기 쉬운 날이니 말과 행동에 특히 조심해야 한다. 사소한 분쟁에 끼어들었다가는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아예 처음부터 무시하는 게 좋다.


물고기자리(2.19~3.20)
평소 건강에 자신이 있다고 해서 건강 관리를 소홀히 하다가는 큰코 다치게 된다. 그동안 자신의 건강을 믿고 불규칙하고 무절제한 생활을 해왔다면 그러운 습관은 되도록 빨리 청산하고 바른 생활로 돌아와야 할 때이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