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꼭 사야할 뷰티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버버리가 손쉽게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 줄 신제품 ‘버버리 런웨이 브러시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버버리

사진제공=버버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버버리 런웨이 브러시 컬렉션은 ‘파우더 브러시’, ‘블러시 브러시’, ‘파운데이션 브러시’, 컨실러 브러시’, ‘아이섀도 브러시’, ‘스모크 앤 스컬프트 브러시’, ‘아이라이너 브러시’, ‘립 브러시’ 등 총 9가지로 구성됐다.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와 함께 탄생시킨 런웨이 브러시 컬렉션은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전문 도구처럼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블렌딩과 음영, 선명한 윤곽 연출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기능에 맞게 디자인된 브러시가 버버리 메이크업 제품과 포뮬라를 완벽하게 보완해 준다.

사진제공=키엘

사진제공=키엘

원본보기 아이콘
키엘이 여름을 대비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쿨링 효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은 기존 제품 대비 2.5배 증가한 용량을 23% 저렴하게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훨씬 경제적이다. 멘톨 유도체의 상쾌하고 시원한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줘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이다. 빙하 당단백질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키엘만의 보습 컨디셔너 성분이 피부 표면의 피지와 결합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사진제공=비디비치

사진제공=비디비치

원본보기 아이콘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을 출시한다. 제품 이름처럼 V라인을 위한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은 크림과 파운데이션, 파우더 제형을 모두 한 제품에 담았다. 탄력 리프팅, 촘촘한 커버력, 매끈한 밀착력까지 쿠션 하나로 피부 화장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허 리프팅 성분인 아이디얼 리프트와 아기렐린C가 포함되어 있어 얼굴의 V라인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피부에 탄력을 주는 크림 겔 제형이 탱탱하게 차오르는 듯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캐모마일꽃수, 로즈마리잎오일 등 8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과 강력 보습 성분 이 함유되어 있다. 들뜸 없이 피부 결 사이사이를 완벽하게 채워준다. 하루 종일 촉촉한 광택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