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5월 20일 토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백 퍼센트 완벽하려고 하지 말고 부족함의 의미를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48년생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뜻하지 않게 입지가 굳어지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게 되는 날입니다.
72년생 안전과 안정 위주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84년생 서두르지 말고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긍정적인 생각이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49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가십시오.
61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끼어들지 마십시오. 괜한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73년생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85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남을 치켜 세워준다는 건 결국 자신을 세우는 것과 같습니다.
50년생 술자리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74년생 느낌이 다른 오늘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86년생 성격 좋은 모습으로 어필해 보십시오. 이득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외롭다고 말하기 전 주변을 둘러보십시오. 항상 누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51년생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한 활동은 금물입니다.
63년생 분주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놓치는 것 없이 꼼꼼히 챙기십시오.
75년생 횡재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8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주변 사람들을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해 보십시오.
52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추십시오. 편안함이 가장 소중한 날입니다.
64년생 먼저 나서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 몫까지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76년생 쓸데 없는 감정 소모는 피해야 합니다. 헛물을 켤 수도 있습니다.
88년생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평소 부끄러워 하지 못했던 가벼운 일탈을 실천하는 날입니다.
53년생 차의 향기를 가까이 하십시오.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5년생 아랫사람을 예의 주시해 보십시오. 눈에 띄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주변에 소원했던 사람들에게 문자라도 건네 보십시오. 즐거운 한 때가 예상됩니다.
89년생 자신의 실력이나 존재가 부각되는 날입니다. 좋을수록 겸손하게.


말띠
한줄 코멘트 : 가까이 있었지만 평소에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일 것입니다.
54년생 감정의 소모가 정신적 스트레스로 쌓일 수 있습니다. 그때 그때 풀 수 있도록 하십시오.
66년생 의외의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잡으십시오.
78년생 아랫사람에게라도 겸손하게 대하면 공짜 밥도 생기는 날입니다.
90년생 쓸데없는 자존심은 책상 서랍에 고이고이 모셔두고 나오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친구·애인에게 전화나 문자는 참아주세요.
55년생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9년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말을 조심해서 해야 합니다. 자신의 평가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91년생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오늘은 차분하게 보내는 것이 이익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끝과 시작을 책임질 줄 아는 든든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68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윗사람의 말과 행동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얻는 것이 있습니다.
92년생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조금 더 힘을 내십시오.
45년생 이동이 많은 날입니다. 체력 안배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57년생 소극적인 자세는 집에 두고 나오십시오. 강한 카리스마가 먹히는 날입니다.
69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친하게 지내십시오.
81년생 자신이 한 일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날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책임감 없는 모습은 다가오던 행운을 밀어내는 일을 하게 됩니다.
46년생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십시오. 혼자여도 좋습니다.
58년생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될 듯 될 듯 잘 안 되는 날도 있는 법입니다.
82년생 삐뚤어 질 테다, 하는 마음가짐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확실한 판단이 선다면 바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행동은 느리게, 판단과 결정은 신속하게 하십시오.
59년생 움켜쥐려고 하면 달아날 것이고 베풀고자 하면 뭔가 생기게 됩니다.
71년생 자신의 열정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날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83년생 이성과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 충만.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인간관계에서 불화를 겪거나 악의적인 사람 때문에 괴로워진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서 떠나가지 않으니 짜증나는 날이다. 하지만 참고 인내하는 수밖에 없다.


황소자리(4.20~5.20)
새로운 아이디어가 새록새록 떠오르니 학자·작가·발명가·언론인에게 좋은 날이다.


쌍둥이자리(5.21~6.21)
함께 일을 시작하기로 한 동료가 생긴다면 작은 실수 하나라도 놓치지 말고 예의 바른 자세로 대하도록 해라. 처음 느낌에 따라 가볍게 대하면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다.


게자리(6.22~7.22)
모임을 가지게 된다면 너무 늦은 시간까지 있지는 마라. 타인과 만나는 일은 좋은 영향을 주기도 하지만 모임 시간이 길어지면 오히려 나빠질 수 있으니, 짧고 신선하게 만나는 것이 좋다.


사자자리(7.23~8.22)
스스로 우쭐해져 오만방자해질 수 있다. 상대방에게 과도한 것을 요구해 부담을 주게 된다.


처녀자리(8.23~9.23)
바쁘게 움직이다 보면 식사 시간을 놓쳐 끼니를 거르지 십상이다. 일이 많을 때는 틈틈이 쉬어서 체력을 유지하고, 힘들고 어려운 일에 부딪히더라도 여유를 가지고 일하면 쉽게 풀린다.


천칭자리(9.24~10.22)
몸이 아프고 건강하지 않다. 특히 뜨겁고 건조해서 생기는 질환에 주의하고 매운 음식을 피하라.


전갈자리(10.23~11.22)
실패는 어떤 경우라도 많은 것을 깨우치게 해준다. 실패를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위기가 닥쳤을 때 당황하는 경우가 많다. 실패가 주는 경험을 잊지 말고, 당신의 지혜와 능력으로 만들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아침부터 상쾌한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는 날이다. 시기적절하게 일이 해결되니 서두를 필요가 없다. 사람들과 만날 때는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여 인기를 한 몸에 받아보도록 해라.


염소자리(12.25~1.19)
나태하고 어리석은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궁핍한 가운데 뜻밖에도 다른 사람에게 돈을 얻는 일이 생긴다.


물병자리(1.20~2.18)
뜻밖의 행운 또는 여성들과의 만남이 생길 수 있다. 당신에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에게 최소한의 보상이나 답례를 해줄 필요가 있다. 그 사람은 당신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다.


물고기자리(2.19~3.20)
끝맺음을 확실히 하지 못한다면 상대에게 신뢰를 주지 못한다. 비록 이번 일이 실패하게 되더라도 천천히 살피면서 마지막까지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