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도무스디자인, '패밀리 세일' 진행…최대 59%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파, 식탁, 리클라이너 등 15~ 59%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최대 59%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파, 식탁, 리클라이너 등 총 17가지 제품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은 제품에 따라 15%부터 최대 5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평소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없었던 제품들로 구성됐다.

세일품목 중 할인율이 가장 큰 인도모 전동 리클라이너 2종은 리모컨으로 조절하는 2-모터 사양이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독일 디자인의 특성이 그대로 반영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최상급 천연 가죽을 사용해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목 식탁과 ㄱ자 모양의 코너형, 벤치(등받이형, 플랫형)로 구성돼 있는 테이스티(TASTY) 다이닝 소파 세트는 제품마다 각각의 할인율이 적용돼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코너형과 벤치의 다이닝 소파는 오픈된 하부 구조로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허리와 등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곡선 등받이는 기존 벤치 스타일의 의자와 달리 식사 후에도 등을 기대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원목 테이블은 고급 목재인 아메리칸 월넛 원목 소재로 따뜻한 느낌과 직선의 실루엣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모던하면서도 산뜻한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게 도와준다.

독일 브랜드 코이노와 인도모, 이태리 브랜드 폴로디바니 등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전국 도무스디자인 매장에서 6월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제품 전시 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무스디자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무스디자인 제품은 분당 직영점, 도무스디자인(논현점·대구점), 한샘플래그샵,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 5월 말 오픈예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