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도무스디자인, '패밀리 세일' 진행…최대 59% 할인

최종수정 2017.05.20 08:00 기사입력 2017.05.20 08:00


소파, 식탁, 리클라이너 등 15~ 59%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최대 59%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파, 식탁, 리클라이너 등 총 17가지 제품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은 제품에 따라 15%부터 최대 5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평소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없었던 제품들로 구성됐다.

세일품목 중 할인율이 가장 큰 인도모 전동 리클라이너 2종은 리모컨으로 조절하는 2-모터 사양이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독일 디자인의 특성이 그대로 반영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최상급 천연 가죽을 사용해 품격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목 식탁과 ㄱ자 모양의 코너형, 벤치(등받이형, 플랫형)로 구성돼 있는 테이스티(TASTY) 다이닝 소파 세트는 제품마다 각각의 할인율이 적용돼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코너형과 벤치의 다이닝 소파는 오픈된 하부 구조로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허리와 등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곡선 등받이는 기존 벤치 스타일의 의자와 달리 식사 후에도 등을 기대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원목 테이블은 고급 목재인 아메리칸 월넛 원목 소재로 따뜻한 느낌과 직선의 실루엣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모던하면서도 산뜻한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게 도와준다.

독일 브랜드 코이노와 인도모, 이태리 브랜드 폴로디바니 등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전국 도무스디자인 매장에서 6월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제품 전시 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무스디자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무스디자인 제품은 분당 직영점, 도무스디자인(논현점·대구점), 한샘플래그샵,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 5월 말 오픈예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