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5월 18일 목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현재 생활에 만족해야 합니다. 그래야 더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됩니다. 욕심은 좋지 않습니다.
48년생 친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 받을 만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감정의 부유로 금전의 지출이 강해질 것입니다.
84년생 생활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다소 책임이 과중한 것 같습니다. 부분적으로 구분지어서 처리하지 않으면 정리가 안 되는 때입니다.
49년생 상당한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즐거움을 추구하면 그만큼 나가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권태로움을 소비로 충족시키려 한다면 후회가 따를 것입니다.
73년생 일을 확장하거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욕심나는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협조적이고 조직적인 활동에 익숙해져 있다고 해도 욕심이 많이 날 수 있습니다.
50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그 밖의 일은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74년생 본분을 알고 행동하면 따르는 이득이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할 기틀을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사물이 새로 시작된다는 뜻이 있으므로 대체로 운이 좋아져 갑니다. 기세가 강해 모든 일에 지나치게 될 경향이 있습니다.
51년생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지므로 너무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3년생 상대방으로부터 부탁을 받아 대신 처리해 주거나 그 사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75년생 다른 사람보다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장애물이 예상되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이제 삶의 가치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52년생 기뻐할 일이 생길 운입니다.
64년생 금전상 이득을 보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수습하기 어려운 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88년생 애착을 갖던 일거리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적잖게 괴롭혀 왔던 근심 걱정들이 말끔히 사라질 것입니다. 평화로운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53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5년생 불완전한 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 금전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7년생 하는 일이 시원스럽고 깨끗하게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89년생 생활에 변화가 생기며 근심이 사라질 운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보내야 하는 날입니다.
54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66년생 노력이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78년생 모처럼의 성과가 무의미해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맡고 있는 일에 책임을 다해야 하므로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아랫사람과 마음을 잘 맞춰야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정신적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를 찾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 처리가 순조로울 것입니다.
91년생 새로운 인연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무엇이든 지나친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니 마음을 푸세요.
56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68년생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년생 가진 것이 흩어질 수 있으니 안으로 모아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92년생 즐거움으로 인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싫어도 해야 되는 일이 있는 하루입니다. 어차피 할 거 열심히 한다면 나중에 편합니다.
45년생 가정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잘 다독여야 합니다.
57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결실이 값지게 느껴질 것입니다.
69년생 이상적인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81년생 어떤 일을 강제적으로 처리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가장 친한 친구가 어려운 부탁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으면 거절하는 게 좋습니다.
46년생 소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58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다른 사람과 비교당하는 일이 생기므로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2년생 친구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서먹한 사이가 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실수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언쟁을 벌여 날카로울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니 참아야 합니다. 이때의 언쟁은 유독 상처가 깊을 수 있습니다.
47년생 도와 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 막막한 심정이 드는 때입니다.
59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사전에 주의를 요합니다.
71년생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길 것이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83년생 잘 나가던 일이 틀어질 수 있으므로 감정적이기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항상 긴장을 유지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하지만 처음부터 지나치게 긴장하다 보면 쉬이 지쳐서 결국에는 끈을 놓아버릴 수 있다.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진다면 많은 걸 배울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시장에서 살지 대형 할인마트에서 살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 아무리 비교해도 제품의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면 가격이 싼 쪽으로 발길을 돌려라. 그리고 되도록 간단한 기능만 있더라도 튼튼한 제품을 선택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어렵다고 생각하면 그 일은 더욱 힘들어진다. 너무 깊거나 어렵게 생각하지 마라.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고 스스로는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희망을 불어넣어 주도록 해보라. 오히려 쉽게 생각해야 길이 보인다.


게자리(6.22~7.22)
동료들과 근처 카페에서 차라도 한 잔 마시며 편안하게 대화를 하다 보면, 이런 저런 얘기 속에 숨어 있던 생각들이 모여 기발한 아이디어가 탄생하게 된다. 그러니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라.


사자자리(7.23~8.22)
지친 몸으로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면 결과는 안 좋기 마련이다. 피로를 제 때 풀어주지 않으면 일어서기 힘들어지니 일이 진행되지 않을 때는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라.


처녀자리(8.23~9.23)
미팅에서는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게 남기 마련이다. 의욕적이고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마음속에 깊이 여운을 남겨 두면 다음 만남을 약속받기도 쉬워질 것이니 예의를 잃지 말고 호감을 얻어 놓아라.


천칭자리(9.24~10.22)
당신에게 맡겨진 일은 절대 풀지 못할 것처럼 보이지만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이다. 두려운 마음을 버리고 자신감을 갖고 일을 풀어가도록 해라. 능력은 어려울 때 더욱 빛을 낸다.


전갈자리(10.23~11.22)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을 안고 있는 상황이다. 위험한 요소가 당신을 노리고 있어 불안함이 가중되고 있다. 문제를 순리대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서둘러서 문제를 키우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덕으로써 다른 사람들이 따르도록 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추진력을 가지고 일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도 중요하다. 강인한 모습을 보여줘 당신에 대한 주위의 인식을 바꾸도록 해라.


염소자리(12.25~1.19)
바쁘게 생활하다 보니 여러 즐거운 일을 잊고 살 수밖에 없다. 잃어가는 여유를 되찾아오기 위해서라도 근처에 있는 만남의 광장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라.


물병자리(1.20~2.18)
당신이 선택해서 가는 길을 의심하지 마라. 스스로를 못 믿는다면 결국 소극적으로 변하게 되어 발전할 기운을 잃어버리고 만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작은 행복 하나에도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은 저절로 행운이 따라오게 마련이다. 기쁨과 즐거움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눠줘라. 어려움은 나눌수록 작아지고 행복은 나눌수록 커진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