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5월 12일 금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때이니 좀 더 정신적인 활동에 중점을 둔다면 삶의 가치가 극대화됩니다.
48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60년생 도움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72년생 인간관계가 어렵다면 상대방의 행동을 잘 관찰해 보십시오.
84년생 스스로를 격려하며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다수결의 힘을 믿어야 하는 때입니다. 모험을 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되도록 사람이 많은 곳으로 가십시오.
49년생 외지로 떠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61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3년생 부모님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해야 합니다.
85년생 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같이 움직여 대세를 따라야 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보통 오래 계속되지 못하는 연애가 많은 때이며, 다양한 경험을 쌓기는 좋을 때입니다.
50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입니다.
62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74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86년생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않아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밖에 없는 재물의 이치를 생각해 순간의 요행에 현혹되면 됩니다.
51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63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75년생 자신과 뜻이 같은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87년생 앞으로 전진할 때이므로 느슨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이전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때입니다. 달라진 모습으로 사람들의 놀라움을 살 수 있습니다.
52년생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64년생 생각이 깊어지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76년생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88년생 금전이나 인덕에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학문이 나날이 발전해 갈 것입니다. 공부를 하는 즐거움이 날로 더해가니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먼 곳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65년생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야 합니다.
77년생 즐기는 것은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89년생 배움이 있는 날입니다. 깨달음과 비슷한 느낌을 받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지나친 에너지 소모를 주의해야 하는 때입니다. 정작 급한 일이 있을 때 기력을 쓸 수 없으니 자중하십시오.
54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66년생 얻으려고 하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78년생 한 가지 일에만 매진하십시오.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습니다.
90년생 즐거움이 있으므로 지나친 감정의 소모를 주의 하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머릿속에 걱정이 없고, 마음에 어두운 면이 없으니 시원한 바람이 밀어 주는 듯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55년생 말하는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67년생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임하십시오.
79년생 앞으로 전진하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91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방비만 돼있으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56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68년생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80년생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2년생 다른 사람의 주목을 한 몸에 받거나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발상의 전환이 새로운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면 발전의 계기가 됩니다.
45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으로 본의 아닌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57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의욕이 왕성해지며 좋은 협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81년생 분주한 가운데 벅찬 문제를 해결하는 기운이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입니다. 이를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46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8년생 아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도움을 요청 받게 되거나 아니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자기를 되돌아보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82년생 좋은 아이디어로 주위의 인정을 받거나 정신적인 갈등이 해소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특별한 일이 없어 권태로웠다면 장마처럼 새롭고 재밌는 일이 쏟아져 내릴 것입니다.
47년생 그 동안 쌓였던 일이 해결돼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59년생 인자한 사람과 인연이 닿거나 감명 깊은 소식을 전해 듣게 됩니다.
71년생 모함이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83년생 기다리는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말처럼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경험을 쌓아 나가야만 큰일도 잘 해낼 수 있다. 크고 작은 문제들은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쉬운 일부터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도록 해라.


황소자리(4.20~5.20)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이다. 지금까지 준비해 온 자기 개발을 위한 노력이 드디어 성과를 발휘하는데,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기회를 붙잡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어떤 어려움에 부딪혀도 희망을 가지고 이겨낼 것이라는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한 날이다. 긍정적인 생각은 어려움 속에서 당신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문제를 해결할 능력을 발휘하게 해줄 것이다.


게자리(6.22~7.22)
일의 성공률이 높고 좋은 평가를 받는다면 그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칭찬에 안심하고 자기 계발을 게을리 한다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길과는 멀어지게 된다.


사자자리(7.23~8.22)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가진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모습은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하니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처녀자리(8.23~9.23)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이 생기는 날이다. 그들과 함께 일을 진행해 나가겠지만 그들을 이끌어 가는 건 바로 당신이다. 리더십과 카리스마를 발휘하여 일을 잘 주도해 나가도록 해라.


천칭자리(9.24~10.22)
외부로부터 많은 지원과 도움을 얻을 수는 있으나, 능력을 펼치기에는 어려운 상황에 있다. 당신의 능력과 맞지 않은 상황에 부딪혔기 때문인데 이런 상황에서는 한 발짝 물러나 있는 것도 방법이다.


전갈자리(10.23~11.22)
한 가지 일을 계속 해 나가는 끈기도 중요하지만 능률을 높일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한 날이다. 진척이 없는 일에 너무 오래 매달린다면 사물을 보는 시야가 좁아지니 주의하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가장 활동적으로 일을 해 나갈 수 있는 날이다. 주어진 일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까지 도맡아 처리해 버리게 되어 동료들의 인기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염소자리(12.25~1.19)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 날이다. 그러니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마주치는 일을 줄이는 것이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물병자리(1.20~2.18)
반목과 대립으로 인해 불화에 휩쓸리기 쉬운 날이다. 하지만 당신의 잘못이 아니니 상심하거나 동요하지 말도록 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지나치게 분노에 휩싸이기 쉬우니 감정을 조절하는 지혜를 키워야 한다. 또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거짓말을 하는 등 부도덕한 행위를 하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