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스노보드 이상호 성화봉송 주자로 추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사진=KT 제공]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 [사진=KT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인 KT가 스노보드 국가대표 이상호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추천했다.

이상호는 지난 2월 한국인 최초로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설상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스노보드 알파인 ‘간판스타’이자 ‘희망’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 최초로 국제스키연맹 포인트 500점을 획득하고, 아시아 최초 유로파컵 스노보드 평행회전에서 우승했다.
이상호는 “아시아 최초로 2015-2016시즌 유로파 컵에서 시즌 우승을 했을 때와 삿포로 동계아시안게임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을 때가 선수 생활 중 가장 마법 같은 순간이었다"면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화봉송 주자로 뛰는 그 순간이 인생의 또 한번의 마법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했다.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최초 5G를 선보일 KT는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도전적인 목표로 정상을 향해 나가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KT의 성화봉송 주자로 추천하고 있다. KT는 이상호 또한 이번 평창에서 아시아를 너머 올림픽 금메달을 향해 도전하는 모습에 성화주자로 추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상호는 KT의 예비주자로 추천되어,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IOC의 심사를 거쳐 최종 주자로 선정된다.

한편 KT는 “성화봉송의 주자가 되어,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 해보세요”라는 주제로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하는 캠페인을 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만 13세 이상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KT 성화봉송 주자모집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 할 수 있다. 또한 내 주변의 가족, 친구 등 의미있는 사람들을 성화주자로 추천할 수도 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