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GC 김승기 감독 "5차전에는 사익스 출전시킬 생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양 KGC 김승기 감독 [사진=김현민 기자]

안양 KGC 김승기 감독 [사진=김현민 기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프로농구 안양 KGC 인삼공사 김승기 감독이 홈에서 하는 다섯 번째 경기에 키퍼 사익스의 출전을 예고했다.

KGC는 2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한 2016~2017 KCC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네 번째 경기에서 서울 삼성 썬더스에 져 2승2패가 됐다. 30일에 하는 다섯 번째 경기는 안양실내체육관에서 한다. 홈팀 KGC는 승부수를 띄워야 하는 상황.
김승기 감독은 "사익스를 다섯 번째 경기에는 출전시켜볼 생각"이라면서 "일단 상황을 봐야 한다. 남은 기간에 어려워질 수도 있고, 몸상태를 확인해볼 것"이라고 했다.

이날 패배에 대해서는 "3쿼터까지는 잘 버텼다. 어려운 장면이 많았지만. 4쿼터에 작전타임을 하나 불러서 다음은 타임을 쓰기 힘들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이정현을 활용해 경기를 끝내려고 했는데 잘 안됐다"면서 "오세근이 파울트러블(4반칙)에 걸리면서, 오세근이 빠지면 우리는 두 명분이 빠지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문제가 있었다"고 했다.

KGC는 이날 4쿼터에 주축 선수들이 체력 문제를 보여 우려가 생겼다. 하지만 김 감독은 "두 팀 다 똑같은 입장이라고 본다. 삼성도 지친 것 같고 앞으로 누가 더 집중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