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서, 혼합현실·게임노트북 등 신제품 대거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이서 MR(사진=에이서 제공)

에이서 MR(사진=에이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에이서 28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넥스트 에이서에서 노트북, 혼합현실(MR)·가상현실(VR), 모니터, 올인원PC 등 주요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중 ‘프레데터(Predator) 트리톤(Triton) 700’는 AeroBlade™ 3D 메탈팬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이 탑재되어 기존 게이밍 노트북과 비교해서 두께가 얇아진 것이 특징이다. 투인원 노트북 ‘스위치(Switch) 5’와 올인원PC ‘아스파이어(Aspire) U27’는 수냉식 기반의 팬리스(fan-less) 제품으로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전 세계 최초로 물리적인 현실과 디지털 세계가 융합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MR을 공개, 시연했으며 업계에서 선보인 VR 중 손꼽히는 해상도와 시야를 제공하는 StarVR도 함께 공개했다.

‘프레데터 트리톤 700’은 에이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시리즈가 탑재됐다. 다른 팬 제품과 비교하여 부피를 줄이고 공기의 흐름을 최대 35% 증가시킨 에이서의 AeroBlade™ 3D 메탈팬을 탑재하여 두께를 18.9mm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레데터 X27’은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퀀텀닷 기술을 통해 보다 넓은 범위의 색채감과 보다 선명한 밝기 그리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스위치5’는 지난해 선보인 스위치 알파 12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팬리스 수냉식으로 소음을 최소화한 투인원 노트북이다.

아울러 올인원PC ‘아스파이어 U27’도 팬리스 제품으로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2017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선정될 정도로 빼어난 디자인을 갖고 있다.

‘MR’은 컴퓨터, 전화기, TV스크린 등 물리적인 디바이스에 의존하지 않는 물리적인 현실과 디지털 세계가 결합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에이서의 제이슨 첸 CEO는 "매년 에이서가 갖고 있는 하드웨어와 기술력이 한 단계 진화되는 현장을 보여주고 있는 것에 대해 자긍심을 느낀다"며 "40년 전 에이서의 미션은 사람과 기술 사이의 장벽을 허무는 것이었지만 지금 이 순간 에이서의 미션은 바로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경험을 창조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서의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