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4월 28일 금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넘치지는 않지만 부족하지 않을 만큼의 행운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48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일에 착수하게 됩니다.
60년생 기분 내키는 대로 행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72년생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84년생 진행하던 일이 종결되어 긴장 상태가 해소될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답답한 순간을 반복하지 않으려면 해결하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49년생 생활에 싫증을 느낄 수 있으며 그 가운데 변화를 모색하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일거리를 받아 열정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때론 침묵이 득이 될 수 있습니다. 말을 삼가야 합니다.
85년생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거나 하소연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마음 속 근심이 있지만 사실 돌아보면 나쁜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0년생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십시오.
62년생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86년생 아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도움을 요청받거나 새로운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원치 않는 잡음으로 고생할 수 있지만 그만큼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51년생 실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생각지도 않은 의외의 재물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기대하십시오.
75년생 사소한 일로 구설에 휘말려 곤란을 겪게 될지도 모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87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사전에 주의를 요합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 꽉 막혔던 운이 뚫리는 기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52년생 일에 성취감을 느낄 만큼 집중도를 높여야 합니다.
64년생 인자한 사람과 인연이 닿거나 깊은 감명을 받는 소식을 전해 듣게 됩니다.
76년생 움켜쥐려고 하면 달아날 것이고 베풀고자 하면 뭔가 생기게 됩니다.
88년생 쌓였던 의문점이 풀리고 정신적인 자극을 받아 생활의 활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을 믿고 적극전인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65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확실한 믿음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정보의 문을 활짝 여십시오. 자신이 새롭게 비쳐질 것입니다.
89년생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어려운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54년생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 받을 만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마음 맞는 사람과 만나 술 한 잔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78년생 뜻하지 않게 자신의 입지가 굳어지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게 되는 날입니다.
90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원만하고 돈독할 수 있는 때입니다. 겸손하면 더욱 좋습니다.
55년생 왕성한 의욕으로 욕심을 부리게 될 수 있습니다. 무리한 추진은 금물.
67년생 어렴풋이 기억에 자리한 곳을 다시 방문할 일이 생깁니다.
79년생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고민하지 말고 친구와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습니다.
91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주어진 일을 능히 처리할 수 있음에도 자신감 없어 망설이니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56년생 권태로움을 소비로 충족시키려 한다면 후회가 따를 것입니다.
68년생 자신의 능력과 노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80년생 자신을 믿고 행동하면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92년생 자신만이 간직한 비밀을 들킬 수 있으므로 말실수를 조심하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보상을 받으며 심적으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45년생 의외의 칭찬을 들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57년생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막혔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풀리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81년생 너무 쉽게 자신을 드러내 보이지 마십시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기 혼자 욕심을 부리면 안 됩니다. 상대방에게도 베풀어주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46년생 진척이 없는 듯하지만 분주하게 활동하는 가운데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58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운입니다.
70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끼어들지 마십시오. 괜한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82년생 입 밖으로 나간 말은 주워 담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이 시점에서 어떤 방법을 강구하지 않으면 안 되는 때가 왔습니다. 과거의 생활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47년생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그 밖의 일은 원만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59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같이 고민할 수 있습니다.
71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83년생 추진하고자 하는 일은 아직 시기상조이므로 한 박자 쉬어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용기가 없어 심신이 위축되는 한 주가 될 것이다.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데 스스로의 조급함과 욕심을 내려놓을 필요가 있다.
◆행운벌기tip: 5분의 명상.


황소자리(4.20~5.20)
몸이 아프고 힘든데 윗사람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들이 자꾸만 괴롭혀서 일주일의 4일 정도는 괴로울 것이다. 4일이 지나고 남은 3일 동안은 윗사람으로부터의 억압에서 벗어나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콧대를 세울 수 있을 것이다.
◆행운벌기tip: 자신의 힘을 신뢰할 것.


쌍둥이자리(5.21~6.21)
나이 든 사람이나 아버지로 인해 고민이 많아지고 부동산, 질병, 외로움, 악의적인 생각 등등으로 괴로운 시기를 보내게 된다. 매사에 부정적으로 되고 근면 성실해 돈을 쓰기보다는 아끼게 되며 평소보다 말을 줄이게 될 것이다.
◆행운벌기tip: 침묵이 금.


게자리(6.22~7.22)
게자리도 황소자리의 사람들처럼 몸이 아프고 힘들게 되지만 차차 나아질 것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미움을 사게 되거나 종교나 도덕을 어기는 한주를 보낼 수가 있다.
◆행운벌기tip: 도덕을 준수할 것.


사자자리(7.23~8.22)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최소한 여성들과 교류가 많아진다. 혹은 음악을 감상하거나 미술관이나 클럽 같은 곳을 자주 드나들게 될 수 있다. 대체적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명성과 명예를 얻기가 좋은 날이므로 열심히 노력한다면 성과가 있을 것이다.
◆행운벌기tip: 소개팅을 나가볼 것. 새로운 도전을 해볼 것.


처녀자리(8.23~9.23)
전반적으로 점점 운이 좋아진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넘쳐흐르거나 육체적인 건강도 좋고 전반적으로 일이 잘 풀릴 것이다.
◆행운벌기tip: 행운을 즐길 것.


천칭자리(9.24~10.22)
뜬금 없는 행운이나 소득이 찾아온다. 하지만 당신의 노력으로 일궈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 운은 점점 감소하게 될 것이다.
◆행운벌기tip: 범사에 감사할 것.


전갈자리(10.23~11.22)
인간관계에서 상처받기 쉽다. 기도 제대로 못 펴고 주변 사람과 트러블만 생길 것이다.
◆행운벌기tip: 조용히 지낼 것.


사수자리(11.23~12.24)
몸이 뜨거워서 생기는 질환이 생겨나기 쉽다. 잘못된 판단과 어리석음으로 인하여 대중들의 미움, 특히 이성들로부터 미움을 살 수가 있다. 또한 여행을 주의해야 한다.
◆행운벌기tip: 지혜롭게 처신할 것. 양심에 어긋나지 않게 행동할 것.


염소자리(12.25~1.19)
여성과 다툼이 벌어지기 쉽다. 노름에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횡재를 찾으려다가는 많은 것을 잃을 것이다. 주색잡기에 빠지면 성적인 질환에 걸리기 쉬우므로 주의하라. 당신의 충분한 절제력과 정직, 근면 성실한 성격으로 이를 제어할 수 있을 것이다.
◆행운벌기tip: 노름과 여성, 술에 빠지지 말 것.


물병자리(1.20~2.18)
여성에게 호의적인 선물을 받거나 음악 감상이나 예술 활동 등에 종사하기에 좋다. 하지만 작은 욕심 때문에 큰 것을 놓치는 일이 있으니 절제하는 것이 좋다.
◆행운벌기tip: 작은 욕심을 버릴 것.


물고기자리(2.19~3.20)
일이 잘 안 풀려 방황하고 있는가? 혹은 연인이 없어 괴롭고 외로운가? 조금만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와 많은 즐거움과 기쁨을 누릴 것이다. 참고 인내하라.
◆행운벌기tip: 행운을 기다릴 것.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