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는 어플 유저를 대상으로 런처 이용, 이벤트 참여, 베타 테스터 선정, 광고 확인 시 현금으로 출금 가능한 ‘모비 포인트’를 지급해 왔다.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400만이 넘는 유저 수로 인해 대량 획득의 기회를 잡기가 어려웠는데 이번에 ‘소문내기’ 기능이 추가되면서 포인트 적립이 한결 편해졌다.
‘모비’ 관계자는 “제대로 된 한 번의 홍보로 꾸준히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꿀알바’로 앱테크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런처를 통한 포인트 적립이 번거로우셨던 분들께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는 '탄: 끝없는 전장', '원티드 킬러 for Kakao', ‘여명 for Kakao’, '프로야구 H2’, ‘요괴’, ‘뮤오리진’, ‘펜타스톰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레전드라인업’, ‘리니지M’, ‘워오브크라운’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유저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