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장품이야 디저트야?" 헤라, 디저트 브랜드와 맞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고&빅토르와 손잡고 '라이크 잇 컬렉션' 한정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헤라는 디저트 브랜드 '위고&빅토르'와 손잡고 '올해 봄ㆍ여름 라이크 잇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총 5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UV 미스트 쿠션'(4만7000원), '루즈 홀릭'(3만5000원)을 비롯해 컬렉션을 위해 출시된 '아이 섀도 팔레트'(7만5000원), '펄 파우더 섀도'(3만2000원), '디저트 박스 세트'(4만8000원)다.

패키지 디자인은 위고&빅토르의 수장이자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기사부아(GUY SABOY)의 총괄 디저트 셰프 출신인 '위그 푸제'가 직접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페이스트리로 재해석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