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크라임씬3' 박지윤 "양세형, 눈에 거짓말 다 드러나…가볍게 이길 것"

최종수정 2017.04.22 00:02 기사입력 2017.04.22 00:02

'크라임씬3' 박지윤이 양세형을 언급했다/ 사진=JTBC

'크라임씬3'에서 방송인 박지윤이 가볍게 넘을 수 있는 상대로 양세형을 꼽았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본사에서 열린 '크라임씬3' 제작발표회에는 윤현준 CP, 김지선 PD, 장진, 박지윤, 김지훈, 양세형, 정은지가 참석했다.

박지윤은 "전 시즌보다 한층 쫀쫀해진 스토리를 자랑한다. 추리하는 게 만만치 않다"라면서 "양세형 만큼은 가볍게 밟고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양세형은 눈에 거짓말이 그대로 다 드러나더라"고 했다.

이어 그는 "한 회 한 회 어떻게 달라지느냐가 중요한 변수가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양세형은 박지윤의 말을 듣자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밟힐 수 있겠지만 그 어떤 일이든 처음부터 잘 하는 건 없다. 조금씩 발전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크라임씬3'은 살인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돼 범인을 밝히는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