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하이트진로 "여성의 핑크빛 꿈을 응원합니다"

최종수정 2017.04.07 09:04 기사입력 2017.04.07 09:04

6일 하이트진로 청담동 본사에서 정샘물 대표(오른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해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와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여성들이 기념 촬영식을 가졌다.
6일 하이트진로 청담동 본사에서 정샘물 대표(오른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해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와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여성들이 기념 촬영식을 가졌다.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 출시 1주년을 맞아 여성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나눔활동을 전개했다.

하이트진로는 뷰티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과 손잡고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및 프로필 사진촬영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여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과 사회진출 장려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슬톡톡의 ‘기분 좋게 발그레’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당당하기에 더욱 아름다운 당신을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프로필 사진을 촬영했다. 참가자들의 변신을 위해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대표가 재능기부에 나섰다. 정샘물 대표가 직접 핑크빛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왔다.

촬영 후에는 하이트진로가 마련한 이슬톡톡, 화장품, 여성용품 등이 담겨있는 핑크박스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슬톡톡 판매 수익금 중 일부가 여성들의 자립과 생활 안정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여성들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관련기사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