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희정 "문재인, 자신은 정책비판이고 남이하면 네거티브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도전한 안희정 충청남도 지사가 22일 SNS를 통해 문재인 후보와 더문캠(문 후보 캠프)을 작심하고 비판했다. 안 후보는 "자신들의 발언은 정책 비판, 타인의 비판은 네거티브인가"라고 강하게 성토했다.

안 후보는 이날 SNS에 '문재인 후보와 문 후보 진영의 비뚤어진 태도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네거티브 논란을 두고서 문 후보 측의 태도를 비판했다.
안희정 후보 페이스북

안희정 후보 페이스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안 후보는 자신의 대연정 선의 발언 당시 논란과 문 후보의 전두환 장군 표창 발언 논란을 나란히 소개했다. 안 후보는 "후보는 끊임없이 나의 발언을 왜곡하거나 왜곡된 비난에 편승해서 결국 교묘히 공격했다"면서 "심지어 나의 침묵까지 공격했다"고 지적했다.
안 후보는 "이해할 수가 없다"면서 "자신들이 비난당하는 것은 모두가 다 마타도어이며 부당한 네거티브라고 상대를 역공한다"고 비판했다. 안 후보는 "이번 '전두환 장군 표창' 발언도 문 후보가 실수한 것임에도 문제를 제기한 사람들을 네거티브하는 나쁜 사람들로 몰아붙이고, 심지어 아무 말도 안 한 내게 그 책임을 전가시키며 비난한다"면서 "분명 그 전두환 표창 발언 장면에 불쾌감, 황당함을 느낀 사람들이 있었음에도 말이다"고 개탄했다.
안희정 "문재인, 자신은 정책비판이고 남이하면 네거티브인가" 원본보기 아이콘

안 후보는 "문재인 후보와 문재인 캠프의 이런 태도는 타인을 얼마나 질겁하게 만들고, 정 떨어지게 하는지 아는가"라며 "사람들을 질리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 성공해왔다"고 밝혔다.

안 후보는 "그런 태도로는 집권세력이 될 수 없고 정권교체도, 성공적인 국정운영도 불가능하다"며 "이명박 박근혜 정부를 미워하면서 결국 그 미움 속에서 자신들도 닮아버린 것 아닐까"라고 지적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