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빛나라 은수' 박하나, 동료들과 제주도에서 즐거운 한 때

최종수정 2017.03.21 14:10 기사입력 2017.03.21 14:10

KBS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출연자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영은, 박하나, 최정원, 김동준/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빛나라 은수' 출연진들이 제주도에서의 즐거운 한 때를 자랑했다.

드라마에서 김빛나 역을 맡고 있는 배우 박하나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박하나를 비롯, '빛나라 은수'에 함께 출연 중인 이영은, 김동준, 최정원의 모습이 보인다. 이들은 드라마 촬영을 위해 제주도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다가 환히 내려다보이는 실내에 앉은 네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환히 미소 짓고 있다.

박하나는 "#제주도 #사랑 #빛나라은수 #커플 #여행"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배우들의 모습을 본 팬들은 "예쁘네요 드라마 재밌게 보고 있어요", "짱 귀여우세요", "점점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지네요 빛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KBS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2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