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남 파크사이드 2차' 청약체험관 열기 뜨거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남 파크사이드 2차 조감도

해남 파크사이드 2차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일레븐건설이 ‘해남 파크사이드 2차’ 아파트 청약 체험관을 운영해 지역민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8일 운영을 시작한 청약 체험관에는 많은 관람객들이 입장해 시간을 할애하며 청약자격과 신청방법 등을 묻고 평면과 커뮤니티 시설을 꼼꼼히 살펴보는 풍경이 만들어졌다.
일레븐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청약에 어려움을 겪는 해남 소비자들의 문의가 하루에도 수 차례 발생해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위해 모델하우스 정식 오픈에 앞서 청약체험관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남 파크사이드 2차’는 광주지방검찰청 해남지청, 광주지방법원 해남지원, 초/중/고, 유치원, 학원가 등 도심의 핵심시설이 밀집한 ‘구교리’에 위치한다. 근래 해남의 신규 분양 아파트 대비 저렴한 3.3㎡당 평균 600만원대로 결정될 예정이다.

이번 2차는 전용면적 75~115㎡, 300여 가구 규모로 앞서 입주를 마친 1차 263가구와 함께 해남시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어려운 대단지를 이루게 된다. 견본주택은 해남 한두레마트 맞은 편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 및 청약 상담이 가능하다.
여기에 지난 15일 수요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등록을 새롭게 하는 사람들에 대해 선착순으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28일까지 모델하우스 청약체험관에 선착순으로 방문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 대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청약진행의 어려움을 최소화 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청약체험관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실제 청약일에도 USB에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에게 1:1 청약 도움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내에는 남다른 평면 설계가 적용된다. 전용 84㎡ A형은 해남에서는 찾아보기 쉽지 않은 4베이 설계에 알파룸이 덤으로 주어지는 혁신평면이다. 4베이는 거실 쪽 발코니 방향으로 방 3개, 거실이 배치되는 구조로 햇볕이 잘 들고 채광 및 통풍에 유리하다. 또한 발코니 공간을 확장하면 실제 거주공간을 30~40㎡ 정도 넓힐 수 있어 중형아파트 값으로 대형아파트를 장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를 통해 일조권이 확보되고, 집안 곳곳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적용해 공간효율을 끌어올렸다. 지역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형 타입 위주로 구성한 점도 눈길을 끈다. 커뮤니티시설도 호텔 못지않게 꾸며진다.

주민공동시설에는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주방과 거실을 갖춘 노인휴게실이 지어진다.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단지 내에서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및 학습놀이 공간을 갖춘 보육시설도 배치했다.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과 생활반경 확대를 위해 전용 셔틀버스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수도권의 대표 부촌 용인 수지에서 실제 적용 중인 4베이 혁신설계와 최고급 마감재, 커뮤니티 시설을 설계해 수도권과의 격차가 심했던 해남의 설계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1991년 설립된 일레븐건설은 1999년 경기도 용인 신봉동 자이(3700가구), 상현동 금호베스트빌(1~5차, 2300여 가구)에 이어 용인 성복동에서 성복힐스테이트ㆍ성복자이 3600가구(2008년)를 분양해 수도권 대표부촌 용인 수지에서 괄목할 만한 분양 실적을 일군 건설사 중 하나로 꼽힌다. 이밖에도 서울 강동구 길동, 동대문구 회기동 등에서 분양을 진행한 바 있다.

해남 파크사이드 2차는 해남의 명산인 금강산 자락에 위치하고 해남공원이 인접한 탁월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해남서초, 해남제일중, 해남고 등 명문학교를 비롯해 유치원, 학원가가 도보 거리에 있다.

이밖에도 부촌의 필수요건으로 꼽히는 광주지방경찰청, 해남지청 및 광주지방법원 해남지원, 해남 공공도서관 등 공공기관이 밀집해 유해시설이 전무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개발호재도 풍부해 해남군내 해남옥천농공단지를 포함, 현재 영암군과 맞닿은 지역에 도시개발계획이 수립 돼 있다. 관광레저기업도시로 조성되는 이 지역은 각각 구성지구, 삼포지구, 삼호지구 3개로 분할돼 개발하며 문화콘텐츠단지, 테마파크, 모터스포츠 클러스터 등으로 조성될 계획이어서 향후 추가적인 인구 유입도 기대된다.

해남파크사이드 2차의 정식 모델하우스 오픈은 오는 3월 31일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