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조대 4차산업 재료 터진 2천원대 돌풍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너무도 강력한 급등에너지가 치솟고 있는! 2천원대 4차산업 돌풍주를 긴급 제시합니다.

특히, 추천직후 150% 터진 아남전자를 필두로, 푸른기술, TPC, 텔레칩스, 솔본, 아이리버 등은 4차산업혁명 관련재료가 나오자마자 상한가를 폭발시킬정도로 시장의 모든 수급이, 유독 4차산업에만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종목은! 4차산업의 필수제품을 직접 납품하고 있는 2천원대 종목으로, 한번 나오면 끝도없이 터지는 4차산업의 필수제품을 보유했음에도 불구하고, 재작년 수십억 적자 였다는 이유로, 아직 시장에서 제대로 눈치채지 못한 상황이라, 2천원대 자리에 꾹꾹 숨겨져 있는데요

그런데 드디어! 주가폭발의 결정적 한방인 4차 산업 제품 매출이 수천억씩 터지기 시작해! 6개월만에 150억이 넘는 흑자가 터졌고, 1년치 실적을 합치면 300억 폭증이라는 그야말로 돈벼락 맞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헌데, 이 종목 주가는 100억대 흑자였을 당시 주가인 8천원은 고사하고, -30억 적자 였을때 보다 한참이나 낮은 단돈 2천원대 대바닥자리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이라도 수직시세를 폭발시키며, 수십방 짜리 장대양봉 랠리가 나와도 절대 이상하지 않은 1분 1초가 다급한 종목임을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이제 정말 시간 없습니다. 이미 지난 수개월간 바닥권에서 나오는 물량이란 물량은 지독스러울 정도로 싹 쓸어 담아놓고, 폭발 시기만을 조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남전자때 처럼 망설이다 놓치지 마시고, 단돈 100만원이라도 좋으니 종목 확인 후 서둘러 물량부터 잡아두시길 바랍니다.

4차산업 재료 폭발하는 2천원대 황금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4차 혁명제품 직접 납품 성공! 매분기 수천억대 실적 터졌다![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30억 적자 -> 1년만에 300억 흑자 폭발!
- 매분기 수천억 폭발! 실적 10배 터졌다!
- 2천원대 자리에서 외국인 순매수 400만주 넘었다!

[관련종목]
코리아에프티 / 한국전력 / 소리바다 / 미투온 / 비케이홀딩스

세력들만 아는 급등주의 비밀!
상한가 직전 급등임박주 무료공개!
무료로 리딩받으세요(비번:gosu)
아래링크 클릭!
https://goo.gl/CS1JfC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