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우종, 정다은과 결혼 뒤 사과문 게재…"좀 더 빨리 고백하지 않았던 것 제 불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조우종 정다은 결혼.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우종 정다은 결혼.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방송인 조우종이 정다은 KBS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린 뒤 사과문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18일 조우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안녕하셨어요? 조우종입니다"라며 "이제야 인사를 전하게 되네요.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한 가정의 가장이 되어 그 역할을 충실히 해야겠다는 다짐이 마음속에 가득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결혼 발표 과정에서 여러분께 불편한 마음 갖게 해 드린 것 같아 사실 지난 두 달여, 마음이 매우 무거웠습니다"며 "5년을 만나는 동안 다른 연인들이 많이들 그렇듯이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기도 했었고, 그런 기간이 길어진 적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섣불리, 그리고 빨리 말씀드리기 힘들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또한 "이제, 서로에 대한 확신으로 결혼에 이르렀지만, 제 여자친구, 지금의 제 아내가 공인이기도 했고, 아내의 마음을 존중했기에 더 섣불리 공개하기 조심스러웠습니다. 여러분께 좀 더 빨리 진실되게 고백하지 않은 것이 이렇게 큰 잘못인 것을 잊은 채. 서로에 대한 배려가 더 중요하다고 믿었습니다"라며 그간 정 아나운서와의 교제 사실을 밝히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제 불찰입니다. 조금 더 깊이 생각했어야 했습니다. 일도 사랑도 최선을 다하고자 한 결과, 여러분께 깊은 실망을 드렸습니다"라며 "앞으로는 모든 일에 진실되게 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응원과 질타, 격려와 비판, 이 모두가 여러분의 분에 넘치는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더 감사하고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결혼 전 조우종은 여러 방송을 통해 외로움을 호소하거나 여자 연예인들에게 호감을 보이는 행동을 한 바 있다. 특히 개그우먼 김지민과는 열애설에 휩싸여 해명까지 했다.

그런 상황에서 무려 5년간 정 아나운서와 교제한 사실이 밝혀져 일부 팬들의 원성을 사거나 진정성이 떨어진다는 비판에 시달렸다.

한편 조우종과 정 아나운서는 지난 16일 결혼식을 올린 뒤 백년가약을 맺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