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정상회담'오헬리엉 "아카데미 시상식 해프닝, 직원 해고 너무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정상회담' 오헬리엉/ 사진=JTBC 제공

'비정상회담' 오헬리엉/ 사진=JT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비정상회담' 오헬리엉이 ‘아카데미 시상식' 해프닝 후 이뤄진 직원 해고에 대해 의견을 내비쳤다.

13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지난달 열린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벌어진 '라라랜드' 수상 번복 해프닝에 관해 각국 정상들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국 대표 마크는 "조사 결과 담당 직원의 실수로 수상작이 적힌 봉투를 잘못 건넨 것으로 확인됐고, 결국 그 직원은 해고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프랑스 대표 오헬리엉은 "해고는 너무 엄격하다"면서, "이런 해프닝 덕분에 재미있지 않았냐"라고 의외의 호평을 내놓았다.

MC 전현무는 각종 경연 프로그램과 시상식을 진행하면서, 수상자 발표 에피소드를 공개해 좌중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멤버들은 수상자의 도덕성에 대한 논란와 정치적 의사표현을 둘로싸고 찬반 논쟁을 벌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27일 아카데미 작품상 시상식에서는 '라라랜드'가 수상작으로 언급됐다가 원래 상의 주인이었던 '문라이트'에 돌아가는 해프닝이 일었다. 이날 주최 측은 '라라랜드'팀이 무대에서 수상소감을 마치고 나서야 작품상 발표가 잘못됐다는 사실을 알아채 화제가 됐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