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뷰티 신제품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사진제공=코익퍼퓸

사진제공=코익퍼퓸

AD
원본보기 아이콘
부쉐론이 ‘꼴렉시옹’ 컬렉션을 출시했다. 부쉐론 원석 탐험가들의 원석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대로 담아내고자 했다. 뛰어난 품질과 특별한 스토리를 지닌 진귀한 보석을 찾기 위해 세계 곳곳을 여행했다. 마드라스, 시라큐스, 카르타고, 알렉산드리아, 이스파한 그리고 잔지바르까지 도시들의 역사와 고유의‘도시의 향’을 발견했고 이를 향수에 반영했다.
‘꼴렉시옹’ 컬렉션은 우아하고 싱그러운 플로럴 ‘아이리스’, 싱그럽게 반짝이는 ‘네롤리’, 고귀하고 변치 않는 오리엔탈 ‘앰버’, 부드럽고 눈부신 화잍 플로럴 ‘튜베로즈’, 풍부하고 매력적인 오리엔탈 ‘바닐라 우디’, 진하고 강렬한 오리엔탈 레더리 ‘오우드’이다. 진귀한 보석과 무궁무진한 영감의 원천인 오리엔탈 세계를 총 6개의 향수들에 표현하고자 했다. 150ml로 구성됐다. 전국 주요 6개 백화점 내 코익 퍼퓸 매장, 신세계 강남, 롯데 잠실, 현대 코엑스, 현대 판교, 롯데 대구, 롯데 부산 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그라네파스텔

사진제공=그라네파스텔

원본보기 아이콘
LF가 그라네파스텔을 정식 론칭한다. 그라네파스텔은 프랑스 남서지방인 툴루즈에서 자라는 ‘치유의 식물’로 잘 알려진 파스텔에서부터 시작된 프랑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다.

그라네파스텔은 그대로 풀이하면 ‘파스텔의 씨앗’이라는 뜻이다. 프랑스 툴루즈 지방에서 재배하는 주요 특산물인 파스텔 씨앗에서 추출된 파스텔 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한 내추럴 화장품이다.
파스텔 성분을 비롯해 프랑스 남서지방의 자연 성분을 엄선하여 만들어 지는 그라네파스텔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클렌징하는 라 퓨레떼 라인, 노화예방 라인인 레쌍시엘 라인과 바디케어 및 프리미엄 스킨 케어를 한국에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의 진정한 내추럴 뷰티 브랜드, 그라네파스텔은 LF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비오템

사진제공=비오템

원본보기 아이콘
비오템이 3월 한 달 간 ‘오 비타미네 설렘 세트’를 판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오 비타미네 설렘 세트’는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대용량 400ml 제품과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20ml, ‘비오멩 핸드크림’ 20ml, ‘레꼬포렐 샤워 밀크’ 20ml 등 여행용 3종으로 구성됐다.

‘오 비타미네 설렘 세트’ 출시와 함께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는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의 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향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매장 내부를 ‘오 비타미네’ 향으로 가득하도록 꾸미고, 비오템 제품을 구매하면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를 사용하고 매장을 나설 수 있는 ‘굿바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언제나 비오템 매장에서 ‘오 비타미네’ 특유의 향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설레는 봄 기운을 전달할 계획이다.

비오템 ‘오 비타미네’는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안 자스민 등 꽃향기를 조합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설렘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 라인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