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케인 해트트릭' 토트넘, 스토크 완파…손흥민 5분 출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리 케인 [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해리 케인 [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핫스퍼가 물 오른 골잡이 해리 케인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스토크시티를 완파했다.

토트넘은 2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한 2016~20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홈경기에서 스토크를 4-0으로 이겼다. 토트넘은 승점 3을 추가하면서 선두권 싸움을 이어갔다. 손흥민은 후반 40분 케인과 교체돼 그라운드를 밟아 5분을 뛰었다.
결과물을 만들기에는 짧은 시간이었다. 손흥민은 추가시간에 오른쪽 지역에서 공을 잡고 상대 수비수를 견제한 뒤 델레 알리에게 패스한 장면 외에 볼터치할 기회도 적었다.

토트넘은 케인이 개인 통산 프리미어리그 100호골을 터트리는 등 맹활약해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전반 13분에 선제골이 터졌다. 케인은 정확한 오른발 슈팅을 해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 32분에는 상대 페널티박스 바깥 약간 오른쪽 치우친 지점에서 케인이 찬, 낮게 깔리는 슈팅이 반대편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전반 37분에는 케인이 오른발로 찬 프리킥이 수비수를 맞고 굴절돼 골로 연결됐다.

토트넘은 전반 추가시간 케인의 패스를 받아 알리가 네 번째 골을 만들었다. 토트넘은 후반전에도 공격하며 리드를 지켜 경기를 승리로 끝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