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언니들의 슬램덩크2' 돌아온 언니쓰, 전소미X공민지 폭풍 케미 예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민지 전소미 강예원. 사진=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방송 캡쳐

공민지 전소미 강예원. 사진=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가 더욱 강력해진 '언니쓰'의 귀환을 예고했다.

10일 첫 방송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기존 멤버 김숙, 홍진경과 새롭게 합류한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처음 만났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밀함을 보이며 폭풍 수다를 떨었다.

한채영과의 만남을 고대했다는 홍진경은 "채영아 너는 클럽 같은 데는 다녀봤니?" 라고 물었고, 한채영은 "아니요. 춤과 거리가 멀어요. 전 진경언니 보고 잘 춘다고 생각했어요"라며 화답했다.

이날 한채영은 "앞으로 촬영할 때 매니저는 나가 있을 거다"라면서 "나는 비주얼 센터가 목표다"라고 말해 의외의 예능감을 선보였다.
아이오아이 센터 전소미는 2NE1 전 멤버 공민지 덕후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는 "저의 어렸을 때부터 롤모델이었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공민지와 함께 '론리(Lonely)'를 부르며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엉뚱 4차원 배우 강예원의 진지한 모습도 관심을 받았다. 성악과 출신이지만 성대결절로 노래를 할 수 없게 되면서 노래에 대한 트라우마를 고백해 눈물샘을 자극했다.

트로트 요정 홍진영은 걸그룹으로 데뷔하지 못한 데 대한 아쉬움을 고백했다. 트로트 가수 데뷔 전 클럽진, 핑크스파이시, 스완 등 무려 3번이나 걸그룹 활동을 했지만 뼈아픈 실패를 거듭하며 트로트로 전향해야 했던 그는 '언니쓰'를 통해 포기해야만 했던 꿈을 이루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새롭게 돌아온 '언니쓰'를 위해 김형석 작곡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무대 연출가 박칼린, 스타연기 코치 안혁모, 보컬디렉터 한원종, 보컬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걸그룹 안무가 김규상 등이 합류해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